SK텔레콤, Tworld 지점 청년갤러리 활용.."사회적 가치 창출 확대"

김세형 2019. 4. 17. 12: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이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Tworld 인천지점을 전도유망한 청년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는 '청년갤러리'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행복커뮤니티는 ICT기술을 통해 독거어르신 및 장애인 삶의 질을 높이는 'ICT 케어', 지점 및 대리점에서 노인과 어린이 대상 맞춤형 ICT 활용 교육을 제공하는 '스마트스쿨', 신진 작가를 발굴해 이들에게 작품 전시의 기회를 제공하는 '청년갤러리'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이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Tworld 인천지점을 전도유망한 청년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는 '청년갤러리'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청년갤러리는 고객에게 휴대폰 업무를 보며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신진 청년 작가에게는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고 알리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청년갤러리에 작품을 전시하는 첫 번째 주인공은 유지희 미술 작가다. SK텔레콤 측은 "현대적인 공간 속에서 자연의 이미지를 더해 새로운 시작과 생명을 표현하는 유 작가의 작품 세계가 새롭게 탄생하는 청년갤러리의 이미지와 부합해 1호 작가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유 작가의 작품은 4월17일부터 6월 말까지 Tworld 인천지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소개 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다음달 중 Tworld부산 및 전주지점에 '청년갤러리'를 추가로 오픈하고 인천을 포함한 3개 갤러리 작품을 고객이 5G VR기술을 활용해 원격으로 동시에 감상하는 관람 기회도 마련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청년갤러리를 포함해 자사의 ICT 기술 및 유통 인프라를 개방?공유함으로써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행복커뮤니티' 프로젝트를 지난해부터 추진하고 있다. 행복커뮤니티는 ICT기술을 통해 독거어르신 및 장애인 삶의 질을 높이는 'ICT 케어', 지점 및 대리점에서 노인과 어린이 대상 맞춤형 ICT 활용 교육을 제공하는 '스마트스쿨', 신진 작가를 발굴해 이들에게 작품 전시의 기회를 제공하는 '청년갤러리'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5G?AI?빅데이터 등 ICT 기술을 활용해 사회적 약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없는 ICT 세상을 만들기 위한 '행복커뮤니티'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며 "국민 행복 증진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고객과 사회, 회사가 함께 성장하는 가치 창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최고급 '금장 골프 풀세트' 75%할인 '50만원'대 판매
이승윤, 수입 공개 “‘자연인’ 윤택과 출연료 같냐고?”
“너랑 난 태생부터 달라” 황하나, 고소인에 뒷배 자랑
수란 “4년 전 유방암 투병…가슴절제수술 받았다”
전소민♥김지석, 첫 현실 데이트 포착
승리, 단톡방서 최종훈 무시 “니가 뭔데 좋다 싫다야?”
2019년 '아디다스' 보아 골프화 66%할인 '7만원'대
79만원 '코리아나' 화장품세트, '8만원'대 100세트한정!
'미세먼지', '몸냄새', '악취', '향수샤워'로 한번에 해결!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