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슬림 스탠드 정수기' 출시

이호승 2019. 4. 15. 1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슬림 스탠드 정수기'(제품명 CHP-5710L)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의 가로 폭은 동급 용량의 타사 모델보다 9cm 작은 26cm에 불과해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넉넉한 탱크 용량(정수 6L, 냉수온수 각 3L)을 갖춰 가정은 물론 물 사용량이 많은 사무실·업소에서도 사용하기가 적합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코웨이의 '슬림 스탠드 정수기'(제품명 CHP-5710L) <웅진코웨이 제공>

[디지털타임스 이호승 기자]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슬림 스탠드 정수기'(제품명 CHP-5710L)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의 가로 폭은 동급 용량의 타사 모델보다 9cm 작은 26cm에 불과해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넉넉한 탱크 용량(정수 6L, 냉수온수 각 3L)을 갖춰 가정은 물론 물 사용량이 많은 사무실·업소에서도 사용하기가 적합하다.

특히 슬림스탠드 정수기는 웅진코웨이의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CIROO 필터 시스템은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 대비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아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풍부하게 물을 추출할 수 있다.

사용자 편리성도 대폭 강화됐다. 제품 사용 시 오염되기 쉬운 트레이(물받이)와 파우셋(물 추출구)을 분리형으로 만들어 손쉽게 세척할 수 있도록 했으며 투명 파우셋을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또 트레이를 넓게 제작해 큰 사이즈 물병으로도 불편함 없이 물을 받을 수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부문장은 "이번 신제품은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크기·용량·기능 등 많은 부분을 신경 쓴 제품"이라며 "웅진코웨이는 국내 정수기 및 물 시장을 리딩 하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의 일시불 판매가는 155만원, 렌탈료는 월 4만 6500원(10만원 등록비 기준)이다. 웅진코웨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월 렌탈료 1만 4600원을 정액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호승기자 yos54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