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신입사원 300명 채용.. LH, 19일까지 입사지원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상반기 신입사원 300명(5급 270명, 6급 30명)을 채용한다.
블라인드 채용을 위반한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지원자들은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교나 출신 지역 등을 특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박상우 LH 사장(사진)은 "LH는 최근 2년간 신입사원 1000여 명을 채용했고 비정규직도 3000여 명에 대해 정규직 전환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일자리를 창출해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타임스 박상길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상반기 신입사원 300명(5급 270명, 6급 30명)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주거복지로드맵과 도시재생뉴딜사업 등 정부 핵심 국정과제를 완수하는 데 필요한 직원을 충원·육성하기 위해 진행된다.
LH는 10일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15일부터 19일까지 입사지원서를 받은 뒤 다음 달 12일 필기시험을 거쳐 6월 초까지 1·2차 면접을 실시한다. 최종합격자는 6월 중순 발표되며 이후 채용형 인턴으로 임용된다.
모집분야는 5급 공채의 경우 사무직은 일반행정·지적·전산·문화재 분야, 기술직은 토목·도시계획·조경·환경·교통·건축·기계·전기·화공 분야다. 6급(고졸) 공채의 경우 일반사무·토목·조경·건축·기계·전기 분야에서 모집한다. LH는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에 따라 채용 모든 과정에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고 직무역량을 중심으로 선발한다. 블라인드 채용을 위반한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지원자들은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교나 출신 지역 등을 특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박상우 LH 사장(사진)은 "LH는 최근 2년간 신입사원 1000여 명을 채용했고 비정규직도 3000여 명에 대해 정규직 전환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일자리를 창출해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상길기자 sweatsk@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유천 "황하나, 저와 헤어진 후 우울증 심각..절 원망하더라"[기자회견 전문]
- 손흥민 또 득점포.. 亞 선수 최다골 경신 눈앞
- '5月 입대' 엑소 시우민.."잠시만 안녕"
- 김형준 "성폭행 고소인 '무고+명예훼손'으로 맞고소"
- '마약 양성 반응' 로버트 할리, 공범 추정 인물 포착
- "역대급 칼바람"… 롯데케미칼, 1년만 수장 이영준 대표로 교체
- "트럼프는 노벨평화상 후보"…우크라 여당 의원의 `뜨거운 구애`
- 거야 입법 폭주 점입가경… 상설특검에 양곡관리법까지
- 실질소득 2.3% 늘었는데… 더 벌어진 `소득 양극화`
- 영어 울렁증은 옛말?… 불붙은 통역 AI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