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트, 키스를 부르는 향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키스' 출시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9. 4. 9. 17: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는 키스를 부르는 향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키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포맨트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키스'는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향 1위 코튼 향과 섹시한 우디 향의 조화가 특징인 퍼퓸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는 키스를 부르는 향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키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포맨트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키스’/사진제공=에이피알

포맨트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키스’는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향 1위 코튼 향과 섹시한 우디 향의 조화가 특징인 퍼퓸 제품이다. 리서치 기업 마이크로밀 엠브레인이 20대 성인 여성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이성에게서 나는 가장 선호하는 향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코튼 향’(61.7%)을 꼽은 결과를 토대로 개발돼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우디, 머스크 계열의 완벽한 배합으로 이성이 가장 좋아하는 섹시한 향을 구현하면서도 독보적인 성분 배합 비율로 오랜 숙성과 안정화 작업을 거쳐 높은 부향률까지 갖췄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7~8시간 동안 은은한 잔향을 경험할 수 있다.

포맨트 관계자는 “포맨 시그니처 퍼퓸 라인은 6차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코튼허그 향과 코튼키스 향을 레이어링한다면 유니크한 향으로 개성있는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 포맨 시그니처 퍼퓸으로 나만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키스’를 포함한 모든 제품은 포맨트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로버트 할리가 믿는 몰몬교…'부부 외 성관계' 금지[포토is] 휴휴암 요사채, 법 절차상 철거 집행…신도 극렬 저항"쇼는 하지 않겠다" 조양호 회장이 남긴 말"왜 속옷 안 입냐"는 누리꾼 지적에 가슴 움켜쥔 설리8500km 밖 건설장비 움직인 韓 5G, "中 보고있나?"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