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경 하우징페어-포스코건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3기 신도시 생활권 공유
강동효 기자 2019. 4. 1. 1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건설은 이달 초 경기도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다.
남양주 진접 지역에 10년 만에 공급하는 새 아파트다.
남양주 진접 일대는 최근 발표한 3기 신도시가 조성되는 지역으로 개발 수혜가 예상된다.
아파트 단지 앞에서 부평초, 병설 유치원, 진접중 등 주요 교육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포스코건설은 이달 초 경기도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다. 남양주 진접 지역에 10년 만에 공급하는 새 아파트다. 단지는 총 10개 동 1,15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평형으로 전 가구를 구성했다. 남양주 진접 일대는 최근 발표한 3기 신도시가 조성되는 지역으로 개발 수혜가 예상된다. 신도시 내 단지보다 가격 경쟁력이 높으면서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풍부한 자연환경과 우수한 교육여건도 장점이다. 인근 국립수목원을 비롯해 광릉숲, 왕숙천 등 자연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 아파트 단지 앞에서 부평초, 병설 유치원, 진접중 등 주요 교육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비 조정지역에 위치한 것도 장점이다. 전매도 당첨자 발표 후 6개월이면 가능하다. 홍보관은 진접읍 내각리 조성돼 있고,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에 마련된다. /강동효기자 kdhy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