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현 ㈜윈홀딩스 대표,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박명진 2019. 3. 26. 21: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윈홀딩스 김세현 대표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가 지난 21일 성수1가제2동 공공복합청사 개청식에 맞춰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김세현 대표는 지난해 저소득층 청소년과 대학생들에게 1천만원 상당의 식사상품권 기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와 함께 뚝섬역상점가와 성동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에 자동심장충격기 전달식을 진행했고, KAVA(사단법인 한국폭력예방협회)에 1천25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윈홀딩스 김세현 대표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가 지난 21일 성수1가제2동 공공복합청사 개청식에 맞춰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부 된 쌀은 1천kg으로 성수1가제2동 주민센터를 통해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운동본부 등 성수동에서 활동하는 봉사단체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차상위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김세현 ㈜윈홀딩스 대표는 "성수동에 거주하고 사업을 하면서 주변 이웃들 중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기부 참여를 하게 된 동기를 전했다. 이어 "많은 기업과 여러분이 취약계층과 이웃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좌측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조용국차장, 중앙 ㈜윈홀딩스 김세현대표, 그 외 정춘우 동장 및 주민센터 직원들

김 대표는 성수동에서 ㈜윈홀딩스와 외식브랜드 열혈쭈꾸미를 운영하고 있다.

김세현 대표는 지난해 저소득층 청소년과 대학생들에게 1천만원 상당의 식사상품권 기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와 함께 뚝섬역상점가와 성동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에 자동심장충격기 전달식을 진행했고, KAVA(사단법인 한국폭력예방협회)에 1천25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 불우이웃돕기 버스킹 등을 통해 지역에서 소외된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좌측부터 시계 방향으로,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조용국차장, ㈜윈홀딩스 김세현 대표, 성동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김상육 센터장, 뚝섬역상점가 오수진 사업단장

김 대표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를 통해 기부참여를 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면서 "필요한 사회복지가 있는 곳에는 언제든 찾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 아이포럼 2019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