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패션 아이콘' 니시우치 마리야, 한국서 패션쇼 런웨이 선다

강인귀 기자 2019. 3. 20. 21: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큰 키와 고양이 같은 눈매로 사랑받는 일본의 패션 아이콘 니시우치 마리야가 국내 팬들을 만난다.

이탈리아 토탈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니시우치 마리야가 내한해 오는 3월 22일 저녁 더 라움에서 개최되는 19FW패션쇼&파티에 함께한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에 따르면 니시우치 마리야는 19FW 패션쇼 런웨이에 모델로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메트로시티 19FW 패션쇼&파티는 3월 22일 더 라움에서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큰 키와 고양이 같은 눈매로 사랑받는 일본의 패션 아이콘 니시우치 마리야가 국내 팬들을 만난다.

이탈리아 토탈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니시우치 마리야가 내한해 오는 3월 22일 저녁 더 라움에서 개최되는 19FW패션쇼&파티에 함께한다고 밝혔다.

image

니시우치 마리야는 일본 10대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모델(배우) 겸 가수이다. ‘니콜라’, ‘seventeen’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가수로 데뷔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활동을 이어갔다. 제56회 일본 레코드 대상 최우수 신인상, 제58회 일본 레코드 대상 우수 작품상, 제47회 일본유선대상 신인상, 제48회 일본유선대상 유선 음악 우수상 등 화려한 수상 이력도 가지고 있다. 또한 샤이니 KEY의 첫 솔로 라이브 무대에 런웨이 게스트로 출연해 국내는 물론 한류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메트로시티에 따르면 니시우치 마리야는 19FW 패션쇼 런웨이에 모델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메트로시티 19FW 패션쇼&파티의 컨셉인 ‘I AM WHO I AM’를 그녀만의 당당함으로 표현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니시우치 마리야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여 국내 패션피플들을 사로잡을지 기대해 달라”면서 “이번 메트로시티 쇼&파티에는 니시우치 마리야와 메트로시티 엠버서더인 케이트모스 등 레전드 모델은 물론 국내외 셀럽, 인플루언서, 프레스, 해외 바이어 등이 자리하는 패션 축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19FW 패션쇼&파티는 3월 22일 더 라움에서 진행된다. 패션쇼를 통해 19FW 컬렉션을 선보이고, DJ 공연, 퍼포먼스, 프로모션, 칵테일&케이터링이 포함된 애프터파티가 이어진다. 특히 샤이니 태민, 마미손의 공연도 예정돼 있다.

사진제공. 메트로시티[머니S 주요뉴스]
강남♥이상화 결혼설 '솔솔'… "양가 부모님께 인사"
고수희 "16살 연상 이근희, 내가 3개월간 쫓아다녔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후 '나혼자산다' 멤버들 반응은?
눈코입 다 바뀐 박정아 수상해… "출산 후 부어서"일까
정준영 삼행시, 김주혁의 '예언'은 '증언'이 됐다?
이수영 사기로 빚만 수십억원?… "결혼 안하려 했다"
"연기로 보답" 박한별… "괴롭지만 돈은 벌고 싶다?"
최종훈 버젓이 SNS 활동… 경찰출석 사진에 '좋아요'
'섹션TV' 정준영, '7년6개월' 징역예상… 신상정보등록?
표창원, 승리 단톡방 '발끈'… 뭐라 했나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