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샤넬 온라인몰서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 향수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안

손재철기자 2019. 3. 13. 13: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넬이 더 깊고 강렬한 향이 오래 지속되는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 향수를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위한 선물로 제안했다.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는 상쾌한 시트러스와 열정적인 우드의 조화가 어우러져 관능적이며 깊고 풍부한 향을 선사한다. 우아하고 매혹적인 여성을 위한 향수로 사랑이 꽃피는 봄, 화이트데이 등 사랑하는 연인과 소중한 이들에게 로맨틱한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는 기존에 출시된 코코 마드모아젤 향수 대비 깊고 강렬한 향으로 오래 지속되며, 올해 35㎖ 사이즈가 새롭게 출시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코코 마드모아젤’ 샤워젤, 바디로션, 바디오일 등 다양한 배쓰 제품과 레이어링 한다면 향이 더 극대화돼 오래 즐길 수 있다. 배쓰 제품을 단독 사용하면 몸에 은은하게 향이 더해져 향수를 부담스러워 하는 이들에게도 부담없이 추천할 수 있다. 샤넬의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 향수와 배쓰 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샤넬몰,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