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갤럭시S10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 출시..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등

강인귀 기자 2019. 3. 7. 17: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삼성전자의 신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10·10+·10e 출시를 맞아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지켜줄 케이스 2종과 액정보호필름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전세계 누적판매 700만개를 돌파한 슈피겐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갤럭시S10 시리즈 고유의 스타일을 그대로 보여주는 투명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삼성전자의 신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10·10+·10e 출시를 맞아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지켜줄 케이스 2종과 액정보호필름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슈피겐코리아
먼저 이중 레이어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NC’는 TPU 케이스에 상하단 PC소재 컬러 프레임을 결합한 제품이다. 충격에 취약한 모서리 부분은 슈피겐만의 3-step 쿠션 기술로 더욱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측면 라운딩은 최상의 그립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그린(S10e 제외)이다.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전세계 누적판매 700만개를 돌파한 슈피겐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갤럭시S10 시리즈 고유의 스타일을 그대로 보여주는 투명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서리 4면을 보호하는 슈피겐 특허기술 ‘에어쿠션’을 적용했으며, 케이스 테두리를 디바이스보다 높게 설계해 충격 흡수는 물론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기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컬러는 크리스탈클리어와 매트블랙의 2가지다.

슈피겐은 이번 갤럭시S10 시리즈의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를 위한 액정필름도 선보인다.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네오플렉스HD’는 갤럭시 최초의 전면 지문인식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서리까지 이어지는 화면 전체를 보호해주는 곡면 스크린 커버 형태로 제작됐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사업부문장은 “최근 최신 기술이 적용된 고가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연속 등장으로 디바이스 보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슈피겐은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강력한 보호력 뿐 아니라 디자인과 그립감·디테일 등 소비자들이 중시하는 요소들을 빠짐없이 충족하고 트렌드를 앞서가는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버닝썬 고발' 김상교 "다 모였더만 대한민국 약쟁이"
전현무 한혜진 결별, 동료들은 알고 있었다?
태도논란 '구설수' 이주연, 지드래곤의 그녀?
권양숙 여사, 황교안 만난 자리에서 “아방궁 맞다”
‘코인법률방’서 등장한 연예인 미투, 알고보니 사기극?
[영상] “돌돌 말고 펴고”… LG 롤러블 TV, 하반기 출격
송백경의 인생 3막… 20대 원타임→30대 CEO→40대 성우
김정훈 "친자확인"… "'연애의 맛' 촬영 때도 만나"
박한별, 남편·빅뱅 승리 카톡 논란… "남편 사생활"
진에어 승무원, 청바지 벗는다… 7월 새 유니폼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