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핫 아이템] 세사·세사리빙 '키즈침구'

안병준 2019. 3. 6. 04: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색감·동화적 감성디자인
알레르기 방지 원단이 숙면 도와
세사리빙 2019 SS시즌 유아동침구 `바비 낮잠이불`. [사진 제공 = 세사리빙]
프리미엄 기능성침구 브랜드 세사(SESA)와 세사리빙(SESA Living)이 신학기를 맞아 유아동 기능성 침구 신제품을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사와 세사리빙의 키즈침구는 편안한 색감과 동화적 감성의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침구와 어울리는 캐릭터 쿠션과 애착인형을 다양하게 선보여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였다.

모든 제품은 각종 알레르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진드기를 차단하고 먼지 발생이 적은 기능성 원단인 '웰로쉬' 소재에,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안전성 인증을 받은 특수염료를 적용해 제작하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사는 코끼리, 토끼 등 동물캐릭터를 볼펜으로 그린 듯한 일러스트 디자인이 인상적인 '보노보노'와 춤추는 요정의 모습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에뛰드'를 선보이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3월 말까지 백화점 세사 매장에서 2019 S/S시즌 키즈침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인 '온리빙' 몰에서도 '신학기 특집 침구전'을 통해 온라인 전용 제품을 포함한 세사의 키즈침구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사리빙의 유아동 전용 침구브랜드인 세사키즈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원 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낮잠이불을 가방에 간편하게 담아 휴대성을 높인 '바비 유아가방 세트'를 출시했다. 이불, 패드, 베개가 한 세트인 제품으로 아기자기한 동물패턴과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컬러가 낯선 환경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2019년 트렌드 컬러인 리빙코럴 컬러를 주된 컬러로 수채화를 그리듯 동물캐릭터를 표현한 '푸키', 아동들이 좋아하는 공룡캐릭터를 이불 양면에 생동감 있게 그려 넣어 양면 사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한 '스테고'를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캐릭터 쿠션으로 출시돼 믹스&매치가 가능하며 인형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애착인형인 '토끼'와 '어흥이'는 긴 팔과 다리가 특징으로, 아이들이 품에 안기에 좋고, 일반 봉제인형과 달리 털이 없는 매끈한 소재로 먼지와 알레르기 발생의 걱정을 덜었다.

세사리빙도 신학기를 맞아 키즈침구 특집전을 진행한다. 3월 말까지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서 키즈침구를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봄맞이 차렵이불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이다.

신정재 웰크론 리빙부문장은 "아이의 방은 상상하고, 학습하고, 놀이하며 성장하는 공간으로, 두뇌 발달과 인격 형성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만큼 홈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영역으로 일컬어진다"면서 "세사와 세사리빙은 고기능과 안정성은 물론, 아이들의 상상력과 꿈을 키워주는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유아 이불 및 침구제품으로, 아이들이 신체적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별취재팀 = 서찬동 차장(팀장) / 신수현 기자 / 권한울 기자 / 안병준 기자 / 조성호 기자 /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