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빌' 2막 관전포인트 대공개! 마지막에 웃을 래퍼는?

2019. 2. 28. 16: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이 더욱 치열한 싸움을 시작할 2막 관전포인트를 공개, 어디로 튈지 모를 서바이벌 결과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 허를 찌르는 반전의 향연!

현장 관객들의 투표로 래퍼들의 생존여부를 결정하는 ‘킬빌’에서는 매번 아티스트들의 허를 찌르는 변수가 생기고 있다. 강렬한 1위 후보 도끼를 제치고 1차 경연 1위를 차지한 리듬파워의 활약을 시작으로 2차 경연에서 관객들의 환호성 속 100초 투표의 조별 1위를 차지한 치타가 최종 투표결과에서는 최하위권으로 호명돼 현장을 충격의 도가니로 물들였다. 연이어 일어난 이변으로 ‘킬빌’의 최종 왕좌의 주인공과 탈락자들의 정체를 함부로 예측할 수 없게 된 상태다.

# 흥분게이지 99.9%, 폭발직전 신경전!

회를 거듭할수록 래퍼들의 견제 게이지 역시 폭풍처럼 치솟고 있다. 특히 ‘킬빌’에서만큼은 디스와는 거리가 멀었던 도끼마저 지난 방송에서 우승을 위협하는 리듬파워와 제시를 향해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려 시청자들의 동공을 확장시킨 것. 뿐만 아니라 걸크러시 여전사 제시는 같은 여성래퍼 치타의 무대를 날카롭게 디스해 시청자들의 심장을 매번 쫄깃하게 만들고 있다. 이들의 아슬아슬한 폭발직전 기싸움이 남은 서바이벌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마지막에 웃을 래퍼는 누구?!

빌보드 제왕 DJ 칼리드(DJ Khaled)와의 작업으로 빌보드 진출 기회가 주어지는 달콤한 우승 혜택으로 인해 아티스트들의 무대는 매회 레전드를 갱신하고 있다. 힙합 팬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도끼는 물론, 아버지 스웨그(SWAG)로 감동을 선사하는 YDG(양동근), 뜻밖의 복병 리듬파워, 깔끔한 딕션의 괴물래퍼 비와이, 센 언니 투톱 제시와 치타까지 래퍼들의 쟁쟁한 능력이 빠짐없이 돋보이고 있는 것. 하지만 이 가운데 지난 주 2차 경연을 통해 YDG, 치타가 탈락의 위기에 놓이게 되며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마지막에 웃게 될 승자는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예측불가 힙합 서바이벌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다음 주 목요일(3월 7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5회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더불어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