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문가비, 아레나 블랙핑크 수영복 화보 통해 당당하고 시크한 매력 뽐내

2019. 2. 25. 11:5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문가비가 아레나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문가비는 수영선수 박태환과 함께 2019년도 아레나코리아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었으며, 최근 2019 S/S 시즌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에서 문가비는 블랙 컬러에 핑크 컬러의 로고가 시원하고 감각적으로 배치되어 있는 실내 수영복을 착용하고 건강미와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문가비가 화보에서 착용한 실내 수영복은 블랙핑크(BLACK PINK) 라인의 '빅로고'와 어깨끈 포인트가 있는 두 가지 제품으로, 이들은 모던하면서 독특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기능성 등을 두루 갖춘 최고의 연습용 수영복이다”라며 “블랙과 핑크의 조합으로 탄생한 블랙핑크 라인은 컨템퍼러리 무드의 유스 컬처를 표현하여 개성 있는 스타일로 주목받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다”라고 전했다.

블랙핑크 라인은 모던한 느낌의 ‘빅로고’와 미니멀 스타일의 ‘스몰 포인트’, 시크한 무드의 ‘컬러 블록’, 도시적인 감성의 ‘그리드 패턴’ 디자인 총 4개의 테마로 출시되어 천편일률적인 수영복 디자인에 아쉬움을 느꼈던 젊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아레나는 19 S/S 시즌부터 ‘ARENA TOUGH SUIT’ 제작 시 TOUGH SKIN SERIES 소재를 일본에서 수입하여 국내에서 제작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TOUGH SUIT는 항염소성이 우수한 100% 폴리에스터 소재를 채택해 강도 높은 훈련에 적합하며, 특수한 구조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한편 아레나코리아는 2019년 문가비, 박태환과 함께 새로운 감성의 수영복 패션을 끊임없이 제시하면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아레나코리아의 19 S/S 신제품인 블랙핑크 실내 수영복은 아레나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