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는 벌써 봄..'봄맞이 신상' 행사 풍성

표주연 2019. 2. 19. 13: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유통업계가 봄맞이 패션 제품들을 대거 내놓고 있다.

11번가는 내달 3일까지 '브랜드·트렌드 봄 신상' 기획전을 열고 올 봄 유행 패션상품들을 선보인다.

또 오는 25일부터 내달 3일까지는 '트렌드 봄신상' 기획전을 마련해 1020들이 선호하는 소호브랜드, 로드샵 패션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24일까지 아우터, 원피스, 니트, 가디건 등 봄철 의류 부터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패션잡화까지 올해 봄 시즌 신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업계, 봄맞이 신상 대거 출시
11번가-쿠팡도 봄맞이 행사 열어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표주연 기자 = 패션·유통업계가 봄맞이 패션 제품들을 대거 내놓고 있다. 다음주부터 기온이 오르고 본격적인 봄 날씨가 예상되는 가운데 봄맞이 신상 행사도 풍성하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지유(GU)는 2019 S/S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의 ‘GU 트렌드 보텀즈(Trend Bottoms)’를 출시했다.

올해도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지유는 립, 저지, 와플 등 부드러운 컷앤소(Cut-and-Sew) 소재를 적용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GU 트렌드 보텀즈’를 2019 S/S 트렌드 아이템으로 제안했다. 허리 부분을 밴드 처리해 편안할 뿐만 아니라, 컷앤소 소재로 캐주얼하고 내추럴한 인상을 주면서도 캐주얼룩부터 페미닌룩, 클린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LF의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는 2019 S/S 신제품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닥스 액세서리는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제품부터 시그니처 체크 제품을 비롯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눈길을 끈다.

직장인을 위한 서류가방, 백팩, 크로스백, 클러치는 기능적인 디테일과 가벼운 소재로 편의성을 높였다. 스마트폰 월렛 (화면보호 기능의 부착형 핸드폰 케이스) 등은 기종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어 기능과 활용도 측면 모두 만족감을 준다. 커플 아이템으로 유용한 지갑 역시 이번에 다양하게 구성됐다. 여기에 19SS 가방 컬렉션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룩 뿐만 아니라 일상의 캐주얼룩에도 스타일리쉬하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도 이달 22일 자유로운 개성을 담은 2019년 봄∙여름 시즌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코모도는 포멀, 에센셜, 쿨, 시크 총 네 가지 라인을 통해 매 시즌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남성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포멀 라인의 슈트와 에센셜 라인 재킷 20만~30만원 대, 쿨 라인의 셔츠,티셔츠, 팬츠 등은 10만원대, 시크 라인의 점퍼, 재킷은 20만~40만원대다.

이커머스 업체들도 봄맞이 신상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1번가는 내달 3일까지 ‘브랜드·트렌드 봄 신상’ 기획전을 열고 올 봄 유행 패션상품들을 선보인다. 우선 24일까지 ‘브랜드 봄신상’ 기획전을 열고 백화점이나 아울렛 등에서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 70여개를 한데 모아 판매한다.

10대∙20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LAP 봄 신상 자켓 외 인기 의류’는 1만원대부터, ‘탑텐 인기 신상 맨투맨, 후드티 등 의류’는 9900원부터 판매한다. 또 ‘세인트코스트 핸드백·지갑’은 4만9000원부터, ‘마크모크 봄 로퍼, 펌프스, 플랫슈즈 등 여성신발’은 3만8900원부터다.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브랜드 봄신상 15% 할인쿠폰’(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ID당 1일 5장 발급한다. 또 오는 25일부터 내달 3일까지는 ‘트렌드 봄신상’ 기획전을 마련해 1020들이 선호하는 소호브랜드, 로드샵 패션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은 패션 신상품을 한 곳에 모은 ‘2019 봄 신상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24일까지 아우터, 원피스, 니트, 가디건 등 봄철 의류 부터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패션잡화까지 올해 봄 시즌 신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pyo00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