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혜 낙태 고백 논란..이영호 "통보만 받았다" vs 류지혜 "산부인과 같이 갔다"

권준영 2019. 2. 19. 0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낙태 사실을 고백하자 전 남친인 이영호가 해명에 나섰다.

류지혜는 "과거 낙태를 했다. 이영호 때문에"라고 폭로했다.

또한 류지혜는 이영호가 1년 전에 정말 자신의 애가 맞냐고 물어봤다고도 덧붙였다.

이영호의 행동이 무책임했다는 지적이 있는 반면, 류지혜가 만취해서 실언을 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티즌 "이영호, 무책임해" VS "류지혜, 만취해 실언"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낙태 사실을 고백하자 전 남친인 이영호가 해명에 나섰다. 두 사람의 입장만큼 네티즌들도 엇갈린 반응을 보이며 류지혜 낙태 논란이 확산되는 모양새다.

류지혜는 19일 오전 '아프리카TV' BJ 남순의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과거를 고백했다. 류지혜는 "과거 낙태를 했다. 이영호 때문에"라고 폭로했다.

류지혜가 '아프리카TV' BJ남순의 방송에 출연에 과서 낙태 사실을 고백했다. [류지혜 페이스북, 아프리카TV 방송화면 캡처]

이후 해당 발언이 온라인커뮤니티 등에서 논란이 되자,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는 자신의 인터넷방송을 통해 "8년 전에 사귄 것은 맞지만, 임신 확인도 못 했다. 어느날 남사친(남자인 친구)과 와서 '네 아이 지웠다'고 했다. 낙태했다고 통보만 받았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류지혜는 새벽 6시쯤 개인 방송을 통해 "같이 간 산부인과, 카톡 캡처가 있다"면서 "서로 잘 되고자 지웠어요. 좋아했어요. 사랑했고요. 그게 다예요"라고 말했다. 또한 류지혜는 이영호가 1년 전에 정말 자신의 애가 맞냐고 물어봤다고도 덧붙였다.

이처럼 류지혜와 이영호의 입장이 엇갈리는 가운데, 대중의 의견 역시 분분하다. 이영호의 행동이 무책임했다는 지적이 있는 반면, 류지혜가 만취해서 실언을 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류지혜는 1989년생으로, 2008년 8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19살 최연소 레이싱모델로 발탁됐다. 방송 활동도 활발히 하며 이름을 알렸다. 2016년까지 레이싱 모델 활동을 하고, 현재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이영호는 2007년 KTF 매직엔스 입단해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동했으며 2017년 ASL 시즌3 우승, 2017년 ASL 시즌2 우승한 경력이 있다. 현재 게임 카테고리 등으로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권준영기자 kjykjy@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