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액세서리, 서류가방 백팩 클러치 등 구성 '19 S/S 신제품 컬렉션' 공개

강인귀 기자 2019. 2. 19. 01: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19 S/S 신제품 컬렉션을 18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닥스 액세서리는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제품부터 시그니처 체크 제품을 비롯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19 S/S 신제품 컬렉션을 18일 공개했다.

image

이번 시즌 닥스 액세서리는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제품부터 시그니처 체크 제품을 비롯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직장인을 위한 서류가방, 백팩, 크로스백, 클러치는 기능적인 디테일과 가벼운 소재로 편의성을 높였고, 스마트폰 월렛(화면보호 기능의 부착형 핸드폰 케이스) 등은 기종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커플 아이템으로 유용한 지갑도 이번에 다양하게 구성했다.

닥스의 베스트셀러 라인 중 하나인 칼라일풀(CARLISLE POOLE) 라인도 한층 다양해졌다. 닥스의 시그니쳐 패턴 칼라일을 남성용 브리프 케이스에 적용, PVC 소재로 개발해 더욱 가볍고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칼라일풀(CARLISLE POOLE) 라인은 브리프 케이스, 메신저 백, 클러치로 구성돼 있으며, 칼라일 패턴과 네추럴한 소가죽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남성 지갑 중 베스트셀러인 윌리엄(WILLIAM) 라인은 부드러운 가죽에 이번 시즌 신규 다이아 엠보와 투톤 가공이 클래식함을 자아내는 지갑이다.

여성을 위한 핸드백 라인도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와 패턴은 물론 토트백, 숄더백, 버킷백 등 다양한 스타일과 소재를 업그레이드한 신규 라인으로 출시됐다. ‘

여성 핸드백 라인 요크셔(YORKSHIRE)는 닥스의 DD패턴을 모던한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체적인 DD 패턴을 적용한 가죽에 클래식한 무드를 가미한 메달 장식과 산뜻한 옐로우 컬러가 룩에 화사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닥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이번 시즌 닥스는 클래식한 무드의 톤앤무드를 바탕으로 포인트 컬러들을 제안하여 모든 연령층에게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며 “오피스웨어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거나 같은 제품이 아니더라도 패턴이나 컬러를 통일해 커플 아이템으로 구성해보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image


image

사진제공. 닥스 액세서리[머니S 주요뉴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비키니 자태 실화야?
김지원 근황 공개 '화제'… "내 인생 최장기간 연애"
차현우 누구?… 황보라 "결혼한다면 이 남자와"
조민희 딸 권영하, 비키니 속 글래머러스한 몸매 '화제'
이상화 성형 고백 후  인스타그램 사진 화제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