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 '마시멜로 펌프스' 출시.. "운동화처럼 편안한 구두"

강인귀 기자 2019. 2. 5. 23: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폭신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가성비의 '마시멜로 펌프스'를 선보인다.

에프알엘코리아㈜ 지유 관계자는 "'마시멜로 펌프스'는 패션 브랜드의 구두는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깨뜨린 상품으로, 구두를 신을 때마다 발이 아픈 것을 감수해야 했던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준다"며 "편안한 착용감과 다채로운 색상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만큼, 봄 시즌을 맞아 포인트를 주고 싶은 대학생부터 걸어 다니는 업무가 많은 직장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폭신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가성비의 ‘마시멜로 펌프스’를 선보인다.
/사진=지유(GU)

‘마시멜로 펌프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마시멜로를 연상시키는 폭신하고 말랑말랑한 발 쿠션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3~5cm의 힐 높이에도 발가락부터 발 뒤꿈치까지 감싸주는 쿠션이 충격과 마찰을 흡수해 오래 서 있어도 편안하며, 발의 움직임에 따라 밀착되는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많이 걸어도 발에 피로감이 덜하다.

지유는 각자 개성에 맞는 구두로 스타일을 연출할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뾰족한 앞코와 힐 모양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마시멜로 포인트 펌프스’는 베이지와 블랙 외에도 비비드한 옐로우, 핑크, 퍼플, 블루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마시멜로 라운드 펌프스’는 둥근 앞코와 힐 모양으로 귀여운 느낌을 주며, 베이지, 블랙, 오렌지, 옐로우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사이즈는 225mm부터 250mm까지 5mm 단위로 출시된다.

에프알엘코리아㈜ 지유 관계자는 “‘마시멜로 펌프스’는 패션 브랜드의 구두는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깨뜨린 상품으로, 구두를 신을 때마다 발이 아픈 것을 감수해야 했던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준다”며 “편안한 착용감과 다채로운 색상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만큼, 봄 시즌을 맞아 포인트를 주고 싶은 대학생부터 걸어 다니는 업무가 많은 직장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 지유는 보다 다양한 T.P.O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굽높이 3~5cm대의 펌프스뿐만 아니라 낮은 굽의 ‘마시멜로 포인트 플랫슈즈’도 선보이고 있다. ‘마시멜로 펌프스’와 ‘마시멜로 포인트 플랫슈즈’ 모두 GU 잠실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머니S 주요뉴스]
'버닝썬 추가폭로' 빅뱅 승리… 정말 몰랐을까
김청이 신혼여행지서 결혼 취소한 사연
김병철-윤세아, 그들만 모르는 '핑크빛 기류'
가수 효린, 꽃게사진 어떻길래… "나는 괜찮아"
피라미드 바닥에서 시작한 차파국 '재조명'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