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온,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데뷔..달콤·담백한 '안녕 나의 사랑' 공개

남재륜 2019. 1. 10. 16: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디 남성듀오 무드온이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참여했다.

싱어송라이터로 감성 짙은 음악을 선보여 온 무드온은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안녕 나의 사랑'을 10일 공개한다.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무드온의 '안녕 나의 사랑'은 10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인디 남성듀오 무드온이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참여했다.

싱어송라이터로 감성 짙은 음악을 선보여 온 무드온은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안녕 나의 사랑'을 10일 공개한다.

부드러운 음색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인디신에서 주목을 받아 온 무드온은 이번 작업을 통해 드라마에 서정 짙은 감성을 불어 넣는다.

신곡 '안녕 나의 사랑'은 '안녕 매일이 새로운 나의 사람 / 늘 나의 왼편을 지킨 사람 / 딱히 많은 말 안해도 / I know 사랑인 걸'이라는 노랫말과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늘 함께 자신의 곁을 지켜주며 따뜻한 사랑의 온도를 전해준 연인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는 노래다.

'사랑할 수 있어 참 감사해'라는 말로 표현되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지고지순한 마음을 솔직한 가사로 풀어낸 이 곡은 무드온의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과 어우러져 곡의 로맨스 장르 드라마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이 곡은 다양한 드라마 OST 프로듀싱을 통해 음악적 완성도를 보여 준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작사·작곡·편곡에 걸쳐 공동 작업을 통해 완성해 신선한 감동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전민과 조민후를 멤버로 결성된 무드온은 2014년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후 발라드, 포크, 록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으로 사랑을 받아 왔다.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연출 선혜윤 오미경, 극본 박은정 최우주)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 뿜뿜, 침샘 뿜뿜 먹부림 예능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보여 왔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인디신에서 싱어송라이터 듀오로 인기를 얻어온 무드온이 최초로 선보이는 OST 곡으로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무드온의 '안녕 나의 사랑'은 10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일 명품 '에어프라이어' 57%할인 '84,000원' 판매!
14년 전신마비 '식물인간' 여성 출산
영국 하수관서 64m 괴물 '팻버그' 발견
“이영학, 자서전 출간...감옥서 복수 계획”
가수 맹유나, 심장마비로 사망…향년 29세
그리스, 방송 사고...‘노이즈 마케팅?’
명품 'CNC 금장퍼터' 71%할인 '99,000원' 20자루한정!
설날! '효도선물'로 가장 잘 팔리는 베스트 10위~
'풋조이' 골프화 반값할인 '98,000원' 3피스 골프공 '6알' 증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