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카페, "6마리 홍게 다리 살을 통째로 담았다!"

강동완 기자 2019. 1. 7. 09: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본죽&비빔밥 카페'가 지난 1월 4일 전국 1400여 개 본죽&비빔밥 카페와 본죽 매장에서 '홍게 올린 죽'과 '홍게 품은 죽' 2종을 출시했다.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본죽 시그니처의 첫 번째 메뉴인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에 이어 제철을 맞은 동해산 홍게를 활용한 두 번째 메뉴를 출시했다"라며, "제철을 맞은 홍게 살을 통째로 담아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본죽&비빔밥 카페’가 지난 1월 4일 전국 1400여 개 본죽&비빔밥 카페와 본죽 매장에서 ‘홍게 올린 죽’과 ‘홍게 품은 죽’ 2종을 출시했다.

색다른 별미 요리 죽을 선보이는 ‘본죽 시그니처’ 라인의 두 번째 메뉴로, 겨울철에 특히 속이 꽉 차고 맛이 오르는 동해산 홍게를 활용했다. 맛살이 아닌 홍게 다리 살을 통째로 넣어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며, 조리 방식에 차이를 둔 두 가지 메뉴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본아이에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홍게 올린 죽은 동해바다에서 건져올린 홍게의 몸통 살을 넣고 끓인 홍게살죽 위에 다리 살을 토핑으로 올려낸 메뉴다. 홍게 몸통 살에서 우러난 진하고 고소한 맛과, 쫄깃한 다리 살의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게 품은 죽은 제철을 맞아 오동통하게 살이 오른 홍게의 몸통 살과 다리 살을 함께 끓여내 보다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해냈다. 기존 본죽&비빔밥 카페에서 판매되던 ‘홍게살죽’을 업그레이드 한 신메뉴로 더욱 깊은 홍게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새 메뉴의 가격은 각 1만 3천 원이다. 여기에 4마리 분량의 홍게 다리 살이 담긴 ‘홍게 올린 죽(진)’과 ‘홍게 품은 죽(진)’은 1만 8천 원, 6마리 분량의 홍게 다리 살이 함유된 ‘홍게 올린 죽(특)’과 ‘홍게 품은 죽(특)’은 2만 3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 메뉴의 경우, 6마리 홍게 다리 살을 아낌없이 모두 담아 풍미를 극대화해 보다 풍부한 식감과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본죽 시그니처의 첫 번째 메뉴인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에 이어 제철을 맞은 동해산 홍게를 활용한 두 번째 메뉴를 출시했다”라며, “제철을 맞은 홍게 살을 통째로 담아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 2019년 ‘기본에 충실한 현장경영’ 선포
파파존스 피자, 신제품 피자 구매 시 사이드 메뉴 무료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 2019년 석사학위 과정 신입생 모집
가맹본부 특수관계인의 경제적 이익 공개해야
교촌치킨, KLPGA 프로골퍼 김해림과 팬클럽 주최 봉사활동에 치킨 150여 인분 지원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