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소년♥제이레빗 정혜선·신기루, 오늘(5일) 2커플 결혼[종합]

한해선 기자 2019. 1. 5. 10: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커피소년(노아람)과 제이레빗의 정혜선 커플, 개그우먼 신기루 커플이 같은 날 결혼식을 올린다.

커피소년과 제이레빗 정혜선은 5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커피소년이 지난 2018년 12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내년 1월 5일에 결혼합니다"라며 "신부는 제이래빗의 정혜선 양이다. 많은 대화 속에 서로에게 필요한 좋은 인연이란 확신을 느꼈고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전하면서 알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가수 커피소년, 제이레빗 정혜선 /사진=스타뉴스

가수 커피소년(노아람)과 제이레빗의 정혜선 커플, 개그우먼 신기루 커플이 같은 날 결혼식을 올린다.

커피소년과 제이레빗 정혜선은 5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커피소년이 지난 2018년 12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내년 1월 5일에 결혼합니다"라며 "신부는 제이래빗의 정혜선 양이다. 많은 대화 속에 서로에게 필요한 좋은 인연이란 확신을 느꼈고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전하면서 알려졌다.

두 사람은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고, 이후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혀졌다.

커피소년은 2010년 데뷔, '행복의 주문' '장가갈 수 있을까' '이게 사랑일까' 등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동했다. 정혜선 역시 커피소년과 같은 해 제이레빗으로 데뷔, '바람이 불어오는 곳' 등을 발표했다. 2017년에는 핑크퐁과 컬래버레이션 작업으로 '상어가족'을 선보인 후 국민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개그우먼 신기루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신기루도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1살 연상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화촉을 밝힌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주례 없이 진행되며, 사회는 개그맨 이용진, 축사는 박나래와 장도연, 축가는 가수 나비가 각각 맡는다. 신기루는 이날 예비신랑과 함께 직접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신기루는 지난 2005년 KBS2 '폭소클럽'으로 데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동했다.

[관련기사]☞"집 줬더니 나가라고?" 신동욱vs조부 갈등 수면 위"젝키 내려놓겠다" 강성훈, 심경 고백..YG와도 결별설리 임산부 코스프레? 2019년도 역시 파격 SNS아이즈원 장원영, 14살 소녀 숨막히는 미모효린, 연기대상서 파격 노출..배우들 반응 보니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