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펙트 "데뷔 4년만의 첫 쇼케이스, 뿌듯하다"

김영록 2019. 1. 4. 13: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엠펙트(엠건 로우 자몽 보호 제일)가 데뷔 첫 쇼케이스의 감격을 드러냈다.

엠펙트는 4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 저스트케이팝에서 5번째 앨범 '별을 꿈꾸며'의 쇼케이스를 가졌다.

지난 2015년 4월 데뷔한 엠펙트는 올해로 데뷔 4년차 그룹이다.

엠펙트의 섹시 담당 로우는 "어리둥절하다. 이런 게 쇼케이스구나 싶다"면서 "아침부터 머리도 하고, 의상도 맞춰입고, 설렘 가득한 하루였다. 이제 공연만 잘하면 된다"며 뿌듯한 소감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저스트케이팝에서 5인조 보이그룹 '엠펙트' 쇼케이스가 열렸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엠펙트 멤버들.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1.04/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보이그룹 엠펙트(엠건 로우 자몽 보호 제일)가 데뷔 첫 쇼케이스의 감격을 드러냈다.

엠펙트는 4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 저스트케이팝에서 5번째 앨범 '별을 꿈꾸며'의 쇼케이스를 가졌다.

지난 2015년 4월 데뷔한 엠펙트는 올해로 데뷔 4년차 그룹이다. 하지만 주로 해외에서 활동했고, 이번이 데뷔 이래 첫 국내 쇼케이스다. 이날 현장에는 일본 등 해외 팬들이 찾아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엠펙트의 섹시 담당 로우는 "어리둥절하다. 이런 게 쇼케이스구나 싶다"면서 "아침부터 머리도 하고, 의상도 맞춰입고, 설렘 가득한 하루였다. 이제 공연만 잘하면 된다"며 뿌듯한 소감을 밝혔다.

메인보컬 제일은 "5번째 싱글곡인 '디자이너'는 앞서 4번째 곡이었던 '럼블'과는 다른 밝고 펑키한 분위기다. 엠펙트의 상큼발랄하면서도 통통 튀고 신나는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디자이너'는 퓨쳐 베이스 기반의 신스 라인과 리드미컬한 드럼, 팝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좋아하는 이성의 행동 하나하나에 매료되어 고백할 모습을 상상하는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엠펙트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했다.

'디자이너'를 타이틀곡으로 하는 엠펙트의 새 앨범 '별을 꿈꾸며'는 오는 5일 발매된다.

4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몰 저스트케이팝에서 5인조 보이그룹 '엠펙트' 쇼케이스가 열렸다.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엠펙트.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1.04/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일 명품 '에어프라이어' 57%할인 '84,000원' 판매!
정준호 “부부 교환…” 이하정, 어금니 '꽉'
男지인과...설리, 임산부 코스프레 구설
축구 스타 ‘파격’ 근황, 두 여성과 동거 중
“홀로 생존”...쓰나미로 동료 잃은 가수
‘성탄절 연금’으로 673억 벌어들인 연예인
구매찬스! 명품 '금장퍼터' 71%할인 '99,000원' 20자루한정!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6,000원 판매 100세트한정
'풋조이' 골프화 반값할인 '98,000원' 3피스 골프공 '6알' 증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