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사의 찬미' OST 참여..오늘(3일) 'Stay with me' 발매

2018. 12. 3. 1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하예가 '사의 찬미' OST를 발표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그동안 가냘프고 여린 목소리로 시청자 사랑을 받아온 송하예가 시대극 특유의 서사성을 덧입힌 드라마 분위기를 뒷받침하는 이미지를 완성하고자 보다 원숙한 느낌의 보컬을 새로이 선보였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하예 ‘사의 찬미’ OST 사진=더하기미디어

[MBN스타 김솔지 기자] 가수 송하예가 ‘사의 찬미’ OST를 발표한다.

배우 이종석과 신혜선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TV시네마 ‘사의 찬미'’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송하예는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성을 노랫말에 담은 ‘Stay with me’ 음원을 3일 공개한다.

‘꿈을 꿔온 그 사람과 / 꿈만 같은 하루라서 / 행복한 이날들이 소중한 그 사람이 / 내게서 멀어질까 두려운 마음이 앞서’라는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을 앞에 두고 벅찬 마음과 행복이 깨질까 두려운 마음을 담고 있는 듯하다.

편하게 읊조리는 도입부의 가사와 이지리스닝 스타일이 단조로우면서도 깊이 있는 감성을 끌어내며 서정적이고 따듯한 멜로디가 가슴을 아련하게 하는 듯한 서정적 아름다움이 곡 전반에 드러난다.

‘아무리 멀리 있어도 어디서든 볼 수 있게 / 별이 되어 언제까지나 나를 비춰줘’라는 바람은 극중 이종석(김우진 역)을 향한 신혜선(윤심덕 분)의 간절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오성훈이 작사·작곡한 이 곡은 LONG CANDY가 공동작사에, 이혁준이 편곡에 참여해 영롱한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의 차갑고도 따뜻함이 감도는 정서를 표현했다.

SBS TV시네마 ‘사의 찬미’는 조선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 극작가 김우진의 비극적인 사랑과 함께 알려지지 않은 김우진의 작품세계를 재조명한 드라마다. 이종석과 신혜선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관심을 모은 후 7.8%의 시청률를 기록하며 반응 호조를 보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그동안 가냘프고 여린 목소리로 시청자 사랑을 받아온 송하예가 시대극 특유의 서사성을 덧입힌 드라마 분위기를 뒷받침하는 이미지를 완성하고자 보다 원숙한 느낌의 보컬을 새로이 선보였다”고 밝혔다.

SBS TV시네마 ‘사의 찬미’ OST 송하예의 ‘Stay with me’는 3일 오후 6시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