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클리오' 슈퍼 세일 페스타2 프로모션+추가 선물 이벤트

2018. 10. 21.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럽이 사랑한 르노(Renault)의 소형차, '클리오(CLIO)'가 31일까지 가을시즌을 맞아 '슈퍼 세일 페스타2'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는 별도로 르노 클리오는 슈퍼 세일 페스타2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한 달 간 다양한 가격 할인, 저금리 금융상품을 포함한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유럽이 사랑한 르노(Renault)의 소형차, ‘클리오(CLIO)’가 31일까지 가을시즌을 맞아 ‘슈퍼 세일 페스타2’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의 슈퍼 세일 페스타에다 특별 선물 이벤트가 추가 됐다. 

이번 르노 클리오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감각적인 외관(Sensuous Exterior),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Stylish Interior), 운전의 재미(Fun-Drive Performance), 스마트 안전(Smart Safety) 등 르노 클리오의 4가지 매력 중 하나를 선택하고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 그리고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르노 클리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클리오의 4가지 매력에 어울리는 몽블랑 6cc 지갑(2명), 보스 사운드링크 스피커(2명), 닌텐도 스위치(2명), 쌤소나이트 캐리어(2명)를 제공한다.

이와는 별도로 르노 클리오는 슈퍼 세일 페스타2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한 달 간 다양한 가격 할인, 저금리 금융상품을 포함한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입 시 200만원의 현금 지원을 제공하며, 할부 구입하는 경우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도 최대 60개월까지 1.5%의 낮은 금리를 제공한다.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000만 원 대에 만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 돼, 개별소비제 인하 적용 가격 기준 ZEN 트림 1,954만 원, INTENS 트림 2,278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형차 특유의 매력적인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 17.7Km/ℓ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을 강점으로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100c@osen.co.kr

[사진]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