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범' 개봉기념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 개봉일 앞당겨졌다(공식입장)

뉴스엔 2018. 10. 19.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 개봉일이 변경됐다.

11월 14일 '신비한 동물사전' 다음 이야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봉을 기념해 4DX로 개봉하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당초 예정보다 하루 빠른 10월 24일로 개봉일이 앞당겨졌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미니 포스터를 증정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 개봉일이 변경됐다.

11월 14일 ‘신비한 동물사전’ 다음 이야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봉을 기념해 4DX로 개봉하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당초 예정보다 하루 빠른 10월 24일로 개봉일이 앞당겨졌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2위에 오르며 대단한 인기를 확인시켜주고 있는 가운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흥행 전선에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11살 생일을 맞은 해리 포터가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입학하면서 겪는 흥미로운 일들을 그린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첫 편이자, 국내에서도 2001년 개봉 당시 400만 명을 넘기며 높은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이번 4DX 개봉만으로도 예매관객수가 3만 명을 넘어섰다. 시간표만 열리면 바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어 개봉일이 다가올수록 예매관객수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는 빗자루를 타고 날아갈 때의 바람 효과, 마법 지팡이를 쓸 때 에어샷 효과, 번개 효과 등 다양한 입체감 있는 효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에는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의 주인공인 ‘뉴트’가 쓴 호그와트 마법학교 교과서인 ‘신비한 동물사전’이 등장하는 바, J.K 롤링이 완성한 마법 세계의 연결고리를 확인하는 즐거움을 전할 것이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미니 포스터를 증정한다. 10월 24일 개봉.

한편 ‘해리 포터’에 이은 J.K. 롤링의 새로운 마법 세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파리를 배경으로 전 세계의 미래가 걸린 마법 대결을 그린다. 11월 14일 개봉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장미화 “자식 다 소용없어, 황혼 재혼하고 싶다”(아침마당)윤문식 “재혼은 천년묵은 산삼보다 더 큰 보약”(아침마당)스윙스와 태국 떠난 임보라,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SNS★컷]“못 푼 사진 백장” EXID LE, 절대 안 질리는 비키니 자태[SNS★컷]방탄소년단 정국, 독일 길거리 포착 ‘파파라치도 관심 집중’[파파라치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