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소리, 이탈리아 셰프와 양육권 분쟁서 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옥소리와 이탈리아 출신 셰프 A씨의 양육권 분쟁 끝에 패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13일 옥소리가 이탈리아 셰프 A씨와 두 자녀를 두고 벌인 양육권 소송에서 패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따라 매달 아이들을 돌보는 기간은 A씨가 20일, 옥소리가 10일 동안인 것으로 결론 지은 것으로 전해졌다.
옥소리는 지난 2007년 박철과 이혼한 후 딸의 양육권을 박탈 당했으며, 이번에 A씨와의 사이에서 낳은 두 자녀의 양육권도 얻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옥소리와 이탈리아 출신 셰프 A씨의 양육권 분쟁 끝에 패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13일 옥소리가 이탈리아 셰프 A씨와 두 자녀를 두고 벌인 양육권 소송에서 패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대법원 판결 이후 옥소리는 항소를 했지만 1심과 같은 결과를 통보 받았다고.
옥소리는 이날 한 매체를 통해 "1심과 2심, 3심을 거쳐 항소심까지 갔다. 2016년부터 2년 6개월 간 재판을 거쳤다. 마지막 희망을 놓지 않고 있었는데 양육권을 갖지 못해 가슴이 아프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매달 아이들을 돌보는 기간은 A씨가 20일, 옥소리가 10일 동안인 것으로 결론 지은 것으로 전해졌다.
옥소리의 양육권 박탈은 두 번째다. 옥소리는 지난 2007년 박철과 이혼한 후 딸의 양육권을 박탈 당했으며, 이번에 A씨와의 사이에서 낳은 두 자녀의 양육권도 얻지 못했다.
한편 옥소리는 A씨와 2011년 재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지만 결국 파경을 맞았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낸시랭에 배신 당해" 왕진진의 폭로..이혼절차 충격
- 팬과 결혼한다는 오진성..알고보니 9개월 딸까지
- 쌈디, 방송 중 욕설 논란 "XX 듣지 마"
- 방탄소년단, 역사적 뉴욕 공연..4만 아미 '열광'
- 판빙빙, 이번엔 섹스비디오.."中공산당 거물과"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
- '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 스타뉴스
- '업소 추문' 최민환 '슈돌'·'살림남' 안되고 '더시즌즈' 되고? [종합] - 스타뉴스
- 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