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리더스피부과 전문의 이도영 원장, GV 레이저와 루메니스 PiQo4의 '멀티토닝' 임상경험 발표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8. 9. 19. 17: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대 리더스피부과 전문의 이도영 원장이 지난 9월 1~2일 양일간 진행된 '제15회 부산울산경남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에서 GV 레이저와 루메니스 피코레이저 PiQo4를 조합한 멀티토닝에 대한 임상 경험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GV 레이저와 루메니스 피코레이저 PiQo4를 이용한 '지우개 멀티토닝'은 기미나 잡티, 주근깨 등의 색소질환뿐만 아니라 혈관질환, 피부결 개선 등 피부의 전반적인 환경을 개선시키는 '스킨 브라이트닝'에 이용할 수 있는 레이저 치료 중 하나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대 리더스피부과 전문의 이도영 원장이 지난 9월 1~2일 양일간 진행된 ‘제15회 부산울산경남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에서 GV 레이저와 루메니스 피코레이저 PiQo4를 조합한 멀티토닝에 대한 임상 경험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리더스피부과(건대) 피부과전문의 이도영 원장/사진제공=스타로닉

이번 학술대회에서 이 원장은 ‘Long pulse KTP laser와 Picosecond Nd:YAG laser의 컴비네이션: 보다 화사한 피부를 완성하는 멀티토닝’이라는 주제 발표를 했다.

이 원장은 "GV 레이저와 루메니스 PiQo4를 조합하면 얼룩덜룩한 색소와 혈관 병변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고 더불어 피부결이 개선되면서, 이에 따라 피부의 광학적인 성질이 개선되기 때문에 피부 내면으로부터 고르게 빛이 반사되면서 더욱 밝고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원장은 “지우개 멀티토닝은 통증 및 부작용을 최소화해 마취 없이 시술이 가능하며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시술 당일 세안, 화장, 샤워가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며 “세심하고 최적의 치료를 하는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므로 임상경험이 풍부한 피부과 전문의에게 맞춤형 치료를 받아야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GV 레이저는 독일에서 개발된 레이저로 멜라닌, 헤모글로빈, 콜라겐에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532nm 파장의 KTP 레이저와 1064nm 파장의 엔디야그 레이저를 동시에 이용하여 색소 병변, 혈관 병변과 모공 및 탄력 등의 개선이 가능한 레이저이다. 또한 미국 루메니스 사에서 개발한 피코 레이저 PiQo4는 피코초와 나노초의 두 가지 시술 모드에서 1064nm, 532nm, 585nm, 650nm의 멀티 파장을 구현, 주변 정상조직의 열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원하는 병변 부위를 선택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피코토닝은 표피에 눈에 띄는 상처가 생기지 않으면서 진피층에 피부 재생을 유도해 피부의 결이 개선되고 탄력도가 증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GV 레이저와 루메니스 피코레이저 PiQo4를 이용한 ‘지우개 멀티토닝’은 기미나 잡티, 주근깨 등의 색소질환뿐만 아니라 혈관질환, 피부결 개선 등 피부의 전반적인 환경을 개선시키는 ‘스킨 브라이트닝’에 이용할 수 있는 레이저 치료 중 하나이다.

[관련기사]☞1천만원 시계, 편의점 택배 맡겼다가, 그만…"죽은 남편이 남긴 예금, 왜 못 찾나요?""올해, 그가 온다"…김정은 서울 방문 가능성이 높은 이유[특징주]금융위 제약바이오 회계기준 제시에 일부 종목들 상승세"정유라를 뽑아라…대신 난 모르는 거다"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pond2580@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