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올뉴플러스 TS샴푸', 현대홈쇼핑 론칭방송 성황리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지난 14일 진행된 현대홈쇼핑 올뉴플러스 TS샴푸 론칭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러면서 "올뉴플러스 TS샴푸가 다양한 소비자들의 두피 고민을 해결해 줄 제품으로 재탄생 되어 소비자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는 반증"이라며 "고기능성 제품으로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해가는데 초석이 마련됐다" 고 덧붙였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자연유래성분 32가지와 단백질 성분 4가지를 함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지난 홈쇼핑판매에서도 완판으로 물량대량을 겪기도 했는데, 이번 현대홈쇼핑의 론칭방송도 성황리에 매진을 이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뉴플러스 TS샴푸가 다양한 소비자들의 두피 고민을 해결해 줄 제품으로 재탄생 되어 소비자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는 반증”이라며 “고기능성 제품으로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해가는데 초석이 마련됐다” 고 덧붙였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자연유래성분 32가지와 단백질 성분 4가지를 함유했다. 라벤더 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을 추가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을 더했다. 기존 올뉴TS샴푸 보다 12가지 새로운 자연유래성분이 추가되었다.
TS트릴리온은 배우 차인표을 비롯해 이하늬, 송지효, 황치열 등을 모델로 활발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군대에서 복귀한 배우 이장우가 TS샴푸와 TS착한왁스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이장우는 지난 15일 첫방송한 KBS2 새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남자주인공 왕대륙역으로 출연해 유이(김도란역)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올 상반기 사명을 변경하고 육발제 특수 허가류로 중국 위생허가를 받아 본격적인 중국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또 호주, 미국 시장 등 글로벌 시장진출도 나선다.
2017년 TS샴푸는 GS홈쇼핑과 GS샵에서 주문 수량 기준 전체 1위를 차지했다. 2018년에는 TS착한치약과 TS착한바디클렌저를 선보이는 동시에 뷰티브랜드 TZ를 론칭하며 기초화장품과 생활용품으로도 사업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재길 (zack0217@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주52시간제 우려, 현실로..현대오일뱅크, 설비보수 늦어져 손실 눈덩이
- 이케아 억만장자의 '단순한' 유혹
- 文대통령, 평양시민에 '90도' 인사.. 삐라 100억장보다 큰 선전 효과
- 김부선 "찬바람 부는 날엔 이재명 가끔 그리워" 심경 고백
- 남북 정상, 첫 만찬 가진 '목란관'은?..'DJ·盧도 다녀가'
- 7년째 경제 기초체력 미달..선진국 뛰는데 한국은 '헉헉'
- 美의 자신감..中 보복실탄 없다
- 평양 남북 만남에..주춤했던 파주·고성 땅값 다시 '들썩'
- [현장에서]TRS 왜 지금에야?..도마 오른 금감원 '뒷북조사'
- [지자체장에게 듣는다]김미경 은평구청장 "남북화해시대 수색역 개발·제2 통일로 확충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