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이지만' 양세종 동안 수분팩,'리더스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 화제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2018. 9. 4. 18: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극본 조성희, 연출 조수원)(이하 '서른이지만')에서 '차단男' 양세종(공우진 역)이 사용한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가 방영 이후 '양세종 동안 수분팩'으로 불리며 주목 받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 양세종이 사용한 팩은 리더스코스메틱의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로, 스테디셀러인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에 앰플을 추가해 보습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방송화면 캡처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극본 조성희, 연출 조수원)(이하 ‘서른이지만’)에서 ‘차단男’ 양세종(공우진 역)이 사용한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가 방영 이후 ‘양세종 동안 수분팩’으로 불리며 주목 받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21회에서는 야근으로 지친 양세종이 바쁜 시간을 쪼개가며 피부 관리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도현(동해범 역)은 뮤직 페스티벌 준비로 한시가 바쁜 양세종의 피부까지 챙기는 살뜰한 조카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코치님 결혼식을 앞둔 조카와 중요한 업무로 바쁜 삼촌이 정답게 마스크팩을 하며 피부 관리를 하며 브로맨스 케미를 과시했다.

‘양세종 동안 수분팩’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

이 날 방송에서 양세종이 사용한 팩은 리더스코스메틱의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로, 스테디셀러인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에 앰플을 추가해 보습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방송 이후, ‘양세종 동안 수분팩’이라는 애칭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사용 전, 마스크팩에 달린 앰플 포켓을 터트려 섞어 쓰는 블렌딩 마스크로 17가지 천연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보습력과 흡수력을 모두 갖추었다.

월화극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서른이지만’은 색다른 소재와 가슴 따뜻해지는 달달한 스토리로 연일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다. 본격적으로 러브라인이 무르익는 가운데, 공우진 역의 양세종이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청률의 견인차 역할을 하며 로코남신으로 떠올랐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전속 모델 양세종이 주연으로 출연 중인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가상광고로 노출 중인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이 ‘양세종 일주일 앰플’로 입소문이 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이번에도 ‘양세종 마스크’로 문의가 쇄도하는 등 다시 한번 드라마의 인기와 양세종 파워를 체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주일 앰플’, ‘양세종 동안 수분팩’ 등 드라마 속 리더스코스메틱 제품들은 강남 리더스 팝업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