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300' 허참·김형석·김이나·리아킴·문가비, 심사위원 라인업 확정

조윤선 2018. 8. 17. 13: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하나의 목소리 전쟁 '300'이 심사위원 라인업과 편성 시간을 확정 지었다.

tvN '300(연출:권성욱, 오대원)'은 뮤지션과 그 뮤지션을 응원하는 300명이 한 팀이 되어 떼창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300'이 오는 8월 31일(금) 저녁 7시 40분으로 첫방송 시간을 확정지은데 이어, 허참, 김형석, 김이나, 리아킴, 문가비 총 5인의 심사위원 라인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tvN 하나의 목소리 전쟁 '300'이 심사위원 라인업과 편성 시간을 확정 지었다.

tvN '300(연출:권성욱, 오대원)'은 뮤지션과 그 뮤지션을 응원하는 300명이 한 팀이 되어 떼창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총 1억원의 상금을 두고 뮤지션과 300명의 팬으로 구성된 8팀의 불꽃 튀는 대결이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션으로는 김연자, 바이브의 윤민수, 휘성, UV, 로꼬&그레이, 아이콘, 러블리즈, 위키미키가 출연하며, 강호동이 MC로 나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300'이 오는 8월 31일(금) 저녁 7시 40분으로 첫방송 시간을 확정지은데 이어, 허참, 김형석, 김이나, 리아킴, 문가비 총 5인의 심사위원 라인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작곡가 김형석과 작사가 김이나는 음악적인 부분을, 안무가 리아킴은 퍼포먼스와 안무를 중점적으로, 문가비는 스타일과 드레스코드 등 각각의 전문분야에 대한 심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특히 데뷔 46년차 대한민국 최고의 MC이자 다양한 쇼 경험은 물론 가수로도 활동한 바 있는 허참의 풍성한 심사평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300'을 연출하는 권성욱PD는 "각각의 전문분야를 갖고 있는 심사위원들의 5인 5색 활약상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라며 "때로는 촌철살인으로, 때로는 재미와 감동이 가득한 심사평들이 '300' 무대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나의 목소리 전쟁 '300'은 오는 8월 31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품 초고반발 드라이버 '20만원대'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사유리 “이상민과 결혼 해야 하나?” 고민
시의원, 집단 강간당한 후 마지막 모습
일가족 태우고 스쿠터 모는 5살 꼬마 ‘논란’
“性학대”…딸에게 살해당한 마피아 보스
'도박' 슈 처벌 수위 “상습 인정시 징역”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샤워' 한번에 땀냄새, 암내, 쉰내, 노인냄새까지 모두 해결!
비거리용 '골프 풀세트' 50%할인, 캐디백까지 몽땅!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