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초등학생 대상 '여름방학 워밍업 이벤트' 진행

강인귀 기자 2018. 7. 20. 15: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등학생 스마트 홈러닝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여름방학 워밍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박준열 ㈜아이스크림에듀 상무는 "약 4주간의 비교적 짧은 여름방학은 다양한 독서 활동을 통한 읽기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계획을 세워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훈련을 하기에 적합한 시기"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자신이 세운 목표를 달성하고, 스스로 공부하는 힘을 기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등학생 스마트 홈러닝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여름방학 워밍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행사로 진행된다. 먼저 ‘필수자료 무료 이벤트’에서는 방학을 알차게 보내는데 꼭 필요한 생활계획표와 독후활동 양식 및 도움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여름방학 일일 계획을 세우는 방법과 학년별로 읽을만한 책을 주제별로 소개한다. 이용기간은 7월 19일부터 31일까지며, 홈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워밍업 응원 선물’ 이벤트에서는 자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학부모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여름방학에 자녀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이스크림 홈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박준열 ㈜아이스크림에듀 상무는 “약 4주간의 비교적 짧은 여름방학은 다양한 독서 활동을 통한 읽기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계획을 세워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훈련을 하기에 적합한 시기”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자신이 세운 목표를 달성하고, 스스로 공부하는 힘을 기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구지성, 은밀한 스폰서 제안 폭로… "보고 있죠?"
조현아, 입 열었다 "속옷·왕게임 아니었다"
'섹시스타' 정양, 임신 5개월… 배 나와도 아름다운 몸매
4년간 모텔에 '몰카' 설치해 훔쳐본 40대 남성
이찬오, 김새롬과 이혼 이유? "음주 폭력 때문"… 실화?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