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기적의 학습서' 세트 30% 할인 판매..길벗스쿨 특가 프로모션

손재철기자 2018. 7. 19. 16: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 전문 브랜드 길벗스쿨이 여름방학을 맞아 G마켓에서 23일부터 26일까지 ‘기적의 학습서’ 세트 등 주요 도서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 ‘길벗스쿨 DAY’를 진행한다.

‘길벗스쿨 DAY’는 매달 학사일정에 맞춘 새로운 주제로 길벗스쿨의 학습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G마켓을 통해 진행하는 행사다. 이달엔 연휴와 재량휴일로 짧아진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여름방학이 아무리 짧아도, 이 책만은 반드시’라는 주제로 2학기를 앞둔 아이들을 위한 복습과 예습용 학습서를 소개한다.

‘길벗스쿨 DAY’ 대상 도서는 ‘기적의 계산법+초등수학 세트’, ‘기적의 독해력 세트’, ‘기적의 독서 논술 세트’로, 스마일페이 쿠폰 할인 15%에 카드 할인 15%까지 중복으로 적용돼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적의 계산법’ 시리즈는 유아부터 초등 6학년까지 연산 전 과정을 학습할 수 있는 수학 학습서로, 수학의 기본이 되는 연산을 아이들이 더욱 쉽고 흥미롭게 배울 수 있다. 매일 4쪽의 수학 문제를 풀며 아이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기적의 초등수학’ 시리즈는 새로운 수학 개념과 다양한 응용문제, 난이도를 높인 반복 문제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길벗스쿨의 초등 국어 기초 학습서인 ‘기적의 독해력’은 국가 교육과정에서 제시한 학년별 주제와 초등학생의 독해력 발달 수준에 근거해 짧은 문장부터 긴 글까지 다양한 글을 선정, 체계적인 독해 연습을 통해 아이들이 ‘읽기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기적의 독서 논술’은 한 번을 읽어도 여러 각도로 생각해 볼 수 있도록 3단계 독서 활동이 하나의 읽기 자료에 삽입돼 있어 아이들의 사고력 향상은 물론, 정확한 읽기와 생각하고 쓰는 힘 기르기에 도움을 준다.

길벗스쿨 관계자는 “짧은 여름방학 기간이지만 아이들이 가정에서 1학기를 복습, 2학기를 예습하고 정리하면서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학습서를 준비했다”며 “사전에 SMS 알림을 신청하면 오픈 당일 구매 링크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