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박람회 '더 골프쇼' 이번엔 경주다, 6월28일 개최

뉴스엔 2018. 6. 26.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골프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더골프쇼'가 1년 만에 경북 경주를 다시 찾는다.

경북 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마련된 '2018 더골프쇼 in 경주'는 오는 6월28일부터 7월1일까지 나흘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하지만 더골프쇼 전용앱을 다운받으면 무료로 입장가능하다.

전용앱을 이용하면 서울, 경기, 부산, 울산, 대구, 대전, 광주 등 매년 전국에서 진행되는 더골프쇼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골프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더골프쇼’가 1년 만에 경북 경주를 다시 찾는다.

경북 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마련된 ‘2018 더골프쇼 in 경주’는 오는 6월28일부터 7월1일까지 나흘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80여개 업체가 출품한다. 퍼포먼스에 화려함을 더해줄 골프의류, 효과적으로 골프 실력을 향상 시켜줄 수 있는 스윙교정기구, 퍼팅연습기, 특허 골프용품이 전시 판매된다. 또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부킹이 가능한 골프멤버십이 선보이고, 다양한 골프용품을 특별할인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전시장에 자리잡은 시타부스에서는 캘러웨이, 미즈노, 브리지스톤골프 최신 골프클럽을 경험할 수 있고, 오디세이 전용 퍼팅존을 찾으면 퍼터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도 다양하다. 행사 기간 선착순(평일 50명, 주말 100명) 입장객에게 용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더골프쇼 5,000 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골프 양말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골프유닷넷과 함께하는 더골프쇼 밴드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밴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주중 그린피 무료이용권(1팀), 니콘 신형 거리측정기, 이븐롤퍼터를 증정한다. 추첨결과는 7월4일 발표된다.

관람료는 3,000 원이다. 하지만 더골프쇼 전용앱을 다운받으면 무료로 입장가능하다. 전용앱을 이용하면 서울, 경기, 부산, 울산, 대구, 대전, 광주 등 매년 전국에서 진행되는 더골프쇼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200여 개 골프장 실시간 부킹 예약도 할 수 있다.

류주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대표는 “전시회를 방문하면 다양한 골프 용품을 경험할 수 있고 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참가업체들은 브랜드 홍보 극대화, 기업가치 향상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사진=더골프쇼 제공)

[뉴스엔 주미희 기자]

뉴스엔 주미희 jmh0208@

英언론 “손흥민, 군 문제 아시안게임에 달렸다”추락사고 김사랑 한달만에 퇴원, 미뤄뒀던 일정 재개(공식입장 전문)‘컬투쇼’ 지상렬 “최근 강성범 만나, 70평 집에서 잘 살지 알았겠냐”‘임신’ 한채아, 시아버지 차범근과 러시아서 포착외신들도 文대통령 앞에서 운 손흥민 조명 “눈물샘 오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