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어바웃타임' 다섯 번째 OST 주자 출격..오늘(26일) 공개

2018. 6. 26. 14: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홍대광이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이하 '어바웃타임')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홍대광이 부른 '어바웃타임' OST Part 5 'My Room'은 두 주인공 이도하(이상윤), 최미카(이성경)의 그리움과 미래에 대한 두려운 마음이 공존하는 심정을 가사에 담아낸 노래다.

특히 'My Room'은 태국으로 여행을 떠난 홍대광이 현지 호텔방에서 직접 녹음을 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멋진 풍경의 태국 숙소를 자랑한 홍대광은 지난주 '갑자기 찾아온 분주함. 심심하고 지루해 하니 일이 생기네요'라고 하며 녹음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앞서 홍대광은 드라마 '고백부부', '끝에서 두 번째 사랑',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서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 OST의 기대감을 높인다. 26일 오후 6시 공개.

한편, '어바웃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도하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다.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크리허브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