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실용성·가성비 높인 '올 뉴 어드레스 125' 출시

온라인 뉴스팀 기자 2018. 6. 19. 16:2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스즈키코리아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성능을 겸비한 '올 뉴 어드레스 125' (ADDRESS125)를 6월 국내 정식 출시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8일부터 7월 31일까지 구매 고객에 한해 등록비를 전액 지원한다.

2008년 국내 첫 출시 후 큰 인기를 끈 스즈키 대표 스쿠터 모델 어드레스는 1991년 출시 이후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큰 사랑을 받아왔다. 컴팩트한 차체 크기와 강력한 엔진성능은 물론 효율적인 연비를 자랑하며 스프린터 스쿠터(스포츠 스쿠터)라는 장르를 개척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2018 올 뉴 어드레스 125 (ADDRESS125)는 새로 개발된 경제성과 강력한 출력을 겸비한 공랭식 4 스트로크 단기통 125cc 스즈키 에코 퍼포먼스 엔진(SEP 엔진)을 장착했다. 최대 출력 9.4마력의 동급 최고 출력과 리터 당 52.0km의 뛰어난 실용연비를 실현했을 뿐만 아니라 배출가스는 낮춰 한층 강화된 국제 배출가스 규제 유로4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주행의 안전성과 적재성을 높이기 위해 2018 올 뉴 어드레스 125 (ADDRESS125)는 기존 모델과 대비해 크기를 키웠고, 안정적이면서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대구경 12인치의 알루미늄 휠과 텔레스코픽 서스펜션을 채용했다. 또한 더욱 커진 휠과 타이어 크기에 맞춰 대구경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해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제공한다.

리어 캐리어를 채용해 짐 적재를 위한 탑 케이스나 업종별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수납함을 간편히 설치할 수도 있기에 편리하다. 넓은 발판 공간으로 주행 시 쾌적한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하며, 큰 짐을 적재해 운반할 때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수납공간으로는 통근이나 통학, 쇼핑을 위한 가방 홀더를 장비해 가방이나 봉투 등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또한, 헬멧 등의 장비 수납을 위한 시트 하단 수납 공간과 600ml 페트병 및 장갑 등의 소품 수납에 용이한 좌우 전면 수납공간이 넓은 적재 편의성을 제공한다.

색상은 펄 화이트와 펄 블랙 총 두 가지이며, 소비자 가격은 기존 모델보다 80만 원 저렴한 249만원(부가세 포함)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스즈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쟁 차종에는 엘리트125, SCR110 알파, 벤리110, PCX, NMAX 등이 있다.

강정일 대표이사는 "기존의 어드레스 125는 컴팩트한 크기에 우수한 성능으로 많은 라이더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도심형 스쿠터"라며, "이에 완전히 새로워진 올 뉴 어드레스 125는 기존보다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승용과 상용을 아우르는 전천후 스쿠터로 많은 인기를 구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