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켈리, '어바웃타임' OST 주자 합류 ..이상윤X이성경 엇갈리는 ♥

남재륜 2018. 6. 19.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맥켈리가 함께한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의 네 번째 OST가 공개된다.

진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노래하는 실력파 뮤지션 맥켈리가 참여한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의 OST Part 4 '눈물이 나'가 오늘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싱어송라이터 맥켈리가 함께한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의 네 번째 OST가 공개된다.

진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노래하는 실력파 뮤지션 맥켈리가 참여한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의 OST Part 4 '눈물이 나'가 오늘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의 네 번째 OST인 '눈물이 나'는 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맥켈리의 담담한 보이스톤으로 시작하여 후반으로 갈수록 극적으로 고조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반 이후의 남녀주인공들의 엇갈리는 사랑을 대변하여 시청자들을 드라마에 더욱 몰입시킬 예정이다.

'눈물이 나'를 부른 맥켈리는 장혜진, 길구봉구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에 이어 tvN '화유기' OST,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천재 싱어송라이터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이성경 분)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도하(이상윤 분)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이다. 앞으로도 드라마 OST에 다채로운 색깔을 갖춘 뮤지션들의 참여를 예고돼 있어 완성도 높은 음원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 기대된다.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은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품아이언' 70%할인으로 딱! 10세트만 '39만원'
“박지성 재력, 300억~500억 원 사이…”
“송종국·박잎선, 촬영 때부터 이상 기운…”
밭일하던 여성, 7m뱀 뱃속서 숨진채 발견
“성기로 얼굴 때려”…유명 배우 논란
“배현진, 부모 재산까지 합쳐도 3,391만”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선풍기의 '5배' 파워! 더위를 한방에 날려~
'풋조이 골프화' 구매시 '거리측정기' 공짜!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