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유비스(주), 8월 개최되는 '2018 FIRE TECH KOREA' 참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소방 내진 설계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한방유비스(주)(대표 황현수, 최두찬)가 8월 15일부터 사흘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2018 FIRE TECH KOREA(소방 방재 기술 산업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8 FIRE TECH KOREA는 (사)한국소방기술사회와 ㈜마이스포럼이 주관하고 한방유비스(주), ㈜영설계엔지니어링이 특별 후원하는 전시회다. 이외에도 (사)한국소방기술인협회, (사)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 (사)한국재난정보학회,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소방산업공제조합,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 한국내진안전기술원 등의 기관에서 후원한다.
‘선진 소방 방재 기술의 고도화’를 주제로 펼쳐지는 2018 FIRE TECH KOREA는 국내외 소방방재 산업 기술 활성화와 기업간 비즈니스 확대 등을 목표로 한다. 전시 품목으로는 △소방정보시스템 △정보전달시스템 △제연설비 △소화/화재예방용품 △내진/면진제품 △개인안전장비용품 △내진설계 △계측/제어공학 △소방방재제품 및 방재/전기/기계설비 △자동화재탐지설비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1947년에 설립된 한방유비스(주) 이번 전시회에서 내진용품(UL/FM 인증) ‘CADDY’ 제품·기술지원 토탈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방유비스(주)가 공급하는 핵심제품들로는 이지 유니버셜 흔들림 방지 버팀대, 유니버셜 구조 부착물, 바조이스트 부착물, I-빔 부착물, 가지배관 고정대 구조 부착물, 가지배관 고정대 배관부착물, 소방시설 내진설계 등이 있다.
UL/FM 인증을 받은 한방유비스(주)의 제품은 특허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횡방향 제품 사용 시 탁월한 시공 능력과 가지배관 고정대의 일체형 등의 뛰어난 강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특허기술 적용으로 타제품에 비해 쉽고 빠른 시공이 가능하며, 공사 비용 절감과 공기 단축이 가능해 건설현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80년 역사를 지니고 있는 한방유비스(주)는 최적, 경제적 및 VE 설계로 타 설비 배관 간섭을 최소화하며, 소방 설계 전문 인력을 지원하는 등 우수한 소방 내진 설계 능력으로 2016년 1월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과 동시에 벤쳐 기업으로 인증된 바 있다.
한방유비스(주)가 참가하는 2018 FIRE TECH KOREA 전시회 부스 일반신청 기간은 5월 30일까지 이며, 참관 신청은 8월 14일까지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온라인 사전등록 또는 초청장 소지 시에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전시사무국으로 연락 또는 홈페이지 확인을 통해 가능하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