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3' 이의웅·양한열·황성재·천보근, 러시아 하바롭스크로 출발

노한솔 기자 2018. 5. 22. 12: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둥지탈출3'의 3기멤버 이의웅, 양한열, 황성재, 천보근이 러시아 하바롭스크로 둥지탈출에 나선다.

22일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둥지탈출3' 6화에서 배우 천보근의 리얼한 일상과 가수 이의웅, 배우 양한열, 황성재의 우여곡절 에피소드 가득한 러시아 하바롭스크로의 탈출기가 공개된다.

이의웅, 양한열, 황성재, 천보근 등 네 소년들은 미션으로 주어진 하바롭스크 명소 위치를 최단 시간 내에 찾아내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둥지탈출3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둥지탈출3'의 3기멤버 이의웅, 양한열, 황성재, 천보근이 러시아 하바롭스크로 둥지탈출에 나선다.

22일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둥지탈출3' 6화에서 배우 천보근의 리얼한 일상과 가수 이의웅, 배우 양한열, 황성재의 우여곡절 에피소드 가득한 러시아 하바롭스크로의 탈출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는 천만 영화 '해운대'를 시작으로 '헬로우고스트', 드라마 '여왕의 교실' 등을 거치며 실력파 아역배우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아역배우 천보근의 리얼 일상이 포착됐다. 이날 방송에서 천보근은 친구들과 야구장을 가기 위해 계획표까지 꼼꼼히 작성했다. 천보근이 이렇게 만반의 준비를 한 이유는 바로 부장님보다 더 깐깐한 엄마의 결재를 받기 위한 것. 예상대로 엄마의 반대에 부딪혔을 뿐 아니라, 옷차림까지 하나하나 지적하는 엄마의 잔소리에 보근의 스트레스 지수는 높아져만 갔다고. 한마디도 물러서지 않는 두 모자의 '썰전'이 웃음과 공감을 불러오는 가운데, 과연 천보근이 엄마와의 협상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어 '둥지탈출3' 3기멤버들은 유럽의 정취와 역사가 살아 숨쉬는 극동 러시아 하바롭스크로 향했다. 이의웅, 양한열, 황성재, 천보근 등 네 소년들은 미션으로 주어진 하바롭스크 명소 위치를 최단 시간 내에 찾아내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그러나 마지막 장소인 '의문의 흉상'을 두고 아이들은 멘붕에 빠지고 말았다.

시간이 지날수록 휘몰아치는 러시아의 강추위와 배고픔, 특히 영어를 잘 하지 못하는 현지인들과의 소통에 난항을 겪으며 고군분투 하게 된다고. 급기야 천보근은 "집에 가서 공부하고 싶다"며 귀여운 속마음을 토로해 지켜보면 부모 출연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멘붕'의 연속에서도 네 아이들이 더욱 똘똘 뭉쳐 서로를 위로했다. 러시아어 대신 보디랭귀지를 사용하는 기지를 발휘하여 목적지를 찾아가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 개성만점 소년들의 성공적인 둥지탈출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둥지탈출3|이의웅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