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플라워 아트' 화관 만들기 체험.."귀여움 대폭발"

남재륜 2018. 5. 15. 0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 스핀-오프 (GOING SEVENTEEN SPIN-OFF)' 8화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이 '플라워 아트' 체험을 진행,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 국가대표급 웃음을 선사하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그룹 세븐틴이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 스핀-오프 (GOING SEVENTEEN SPIN-OFF)' 8화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이 '플라워 아트' 체험을 진행,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 국가대표급 웃음을 선사하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먼저 영상 속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 정한, 준, 원우, 도겸, 승관은 한껏 들뜬 분위기로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고 봄 특집답게 '플라워 아트' 화관 만들기에 도전, 워스트와 베스트 화관을 뽑는 내기를 진행하며 화관 만들기에 열의를 불태웠다.

본격적인 화관 만들기에 나선 멤버들은 야무진 손으로 화관을 꾸미는 것은 물론 노래를 흥얼거리며 유쾌함을 선사, 처음 도전해 보는 '플라워 아트'지만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무대에서 선보이는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색다른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화관을 다 만들고 난 뒤에는 멤버들이 서로 화관을 씌워주었고, 각 화관에 어울리는 표정과 행동을 표현,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어 베스트 화관으로는 단단하고 색 배합을 잘 맞춘 정한의 화관이, 워스트 화관으로는 꽃이 제대로 고정되지 않은 에스쿱스의 화관이 뽑혀 에스쿱스가 실행할 벌칙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봄 특집 2탄인 '드로잉 아트'를 하는 조슈아, 호시, 우지, 디에잇, 민규, 버논, 디노의 모습이 비춰지며 다음 화에서는 각 멤버들이 어떤 매력과 유쾌함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30일 일본에서 데뷔 앨범 '위 메이크 유'(WE MAKE YOU)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골프 풀세트' 반값할인! '59만원' 50세트 한정판매
‘미수다’ 출신 따루 근황 “핀란드에서…”
“임동진 ‘애마부인’ 1대 남편, 연기 위기…”
배우 집 무단 침입, 사생활 공개한 방송
이일화, 박보검과 황당 열애설…이유가?
김희선 딸은 ‘그림 천재’…9살 실력이..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 '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5자루 한정!
100% 천연소가죽 ‘풋조이 골프화’ '6만원'대 71%할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