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미 바이 유어 네임' 개봉 9일만에 10만..#콜마넴 열풍

남재륜 2018. 3. 30.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사랑 영화의 마스터피스'로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 개봉 9일만에 누적 관객수 10만명을 돌파했다.

열 일곱 Elio의 처음이자 스물 넷 Oliver의 전부가 된 그해, 여름보다 뜨거웠던 사랑을 담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 개봉 첫 주 누적 관객 6만7195명을 기록, 아트버스터 '캐롤'의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를 제친 가운데 개봉 9일만에 누적 관객수 1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첫사랑 영화의 마스터피스'로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 개봉 9일만에 누적 관객수 10만명을 돌파했다. 흥행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재관람 릴레이까지 이어지고 있어 장기 흥행까지 예고된다.

열 일곱 Elio의 처음이자 스물 넷 Oliver의 전부가 된 그해, 여름보다 뜨거웠던 사랑을 담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 개봉 첫 주 누적 관객 6만7195명을 기록, 아트버스터 '캐롤'의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를 제친 가운데 개봉 9일만에 누적 관객수 1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개봉 9일만에 누적 관객수 7만6412명을 돌파한 '문라이트' 보다 앞선 기록으로 여기에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OST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도서 사이트에서도 원작 소설이 높은 판매고를 기록, OST LP와 아미 해머의 목소리가 담긴 오디오북까지 인기를 얻고 있어 이례적인 신드롬을 확인케 한다.

한편 영화를 본 후에도 쉽게 사라지지 않는 여운에 빠진 관객들은 개인 SNS를 통해 #콜바넴_관람인증 해시 태그를 남기며 "당분간은 나에게 가장 여운이 길게 남은 영화가 될 것 같다"(path_n****), "몇 주째 앓아 누워 있는 건 나뿐만이 아닐 거야 그죠 ㅠㅠㅠ 콜뽕 언제 빠지죠"(maythe4th_bewi****), "오늘 3차 찍고 왔고 보면 볼수록 새로운 장면이 잘 보이는 것 같다. 노래, 연기, 연출, 모든 게 완벽한 영화 정말 오랜만이고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다"(cr****), "우연하게 Call Me by Your Name 봤다가 1983년 여름의 이탈리아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몇 번이나 다시 보고 있다"(0_do****) 등 대단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재관람 열풍에 동참했다. 특히 #콜바넴_팬인증 해시 태그와 함께 "일단 책을 사고, 아미가 녹음한 오디오북을 샀다. 원서는 아직 도전을 못 하겠고... 한정판 블루 바이닐은 당연히 예약 구매,,,"(s2_wit****), "콜바넴 정말 너무너무 사랑함..♥"(hml_****), "아직도 콜바넴 굿즈 올게 더 남았다는 것 ^♡^"(chayr****) 등 영화에 대한 무한 애정을 나타냈다.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여름 풍경은 물론 감성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사운드트랙, 티모시 샬라메와 아미 해머의 세대를 초월하는 사랑 이야기로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3월 극장가의 흥행 강자로 급부상하며 절찬 상영중이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교불가! 명품 골프풀세트 54%할인 '59만원'에 몽땅
이종수, 결혼식 사회비 받고 잠적→피소
현미 “친척에 사기 당해 월세 살이 중”
이숙 “정치인 남편, 스트레스로 사망”
소방차 이상원…“단칸방 월세 못 갚아서..”
김성령 “1000평에 4만원 주고 달 땅 샀다”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일본산 초고반발 드라이버를 ‘20만원’대 판매,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