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9' 리지 "내 얼굴 성형한 지 오래, 굉장히 만족해" 솔직

이우인 2018. 3. 27. 11: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리지가 외모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패션앤 '팔로우미9' 제작발표회가 27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 1관에서 열렸다.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김남희 리지 이수민 6MC가 참석했다. 

'팔로우미9'는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쏙쏙 헤아려주는 사심 듬뿍 담은 리얼 뷰티 쇼. 

리지는 닮고 싶은 멤버들의 매력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솔직히 제 얼굴에 굉장히 만족한다. 할 건 기본적으로 패키지로 해서 부러운 건 없다"라고 답했다. 

리지는 "부러운 건 앞으로 운동을 하든 하면 될 것 같다. 난 내 얼굴이 좋다. 성형한 지 오래됐고, 자리를 잘 잡았다. 걱정하는 분들이 있는데, 화장으로 달라진 거니 걱정 안 해도 된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솔직한 성형 언급에 리지는 "괜찮다 성형한 건 한 거니까"라고 쿨하게 대처했다. 

'팔로우미9'는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엔에서 방송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