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유혹자' 조이, 테마곡 직접 불렀다..OST 참여

강선애 기자 2018. 3. 27.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 유혹자'의 여주인공 박수영(레드벨벳 조이)이 OST에 참여했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 측은 27일 "'위대한 유혹자'의 주인공 박수영이 직접 부른 태희 테마곡이 오늘 오후 6시에 발매된다"고 전했다.

주인공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의 로맨스가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위대한 유혹자' OST의 두 번째 주자로 극의 여주인공이자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로 활동 중인 박수영이 나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 강선애 기자] ‘위대한 유혹자’의 여주인공 박수영(레드벨벳 조이)이 OST에 참여했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 측은 27일 “’위대한 유혹자’의 주인공 박수영이 직접 부른 태희 테마곡이 오늘 오후 6시에 발매된다”고 전했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 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를 그린다. 주인공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의 로맨스가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위대한 유혹자’ OST의 두 번째 주자로 극의 여주인공이자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로 활동 중인 박수영이 나섰다.

박수영이 가창자로 나선 ‘말도 안돼(OMG!! Happing to me)’는 일렉트릭 피아노와 이를 뒷받침하는 재즈 피아노가 조화를 이룬 업템포 스윙 팝으로, 박수영의 예쁜 목소리가 더해져 가슴 설레는 스무 살의 로맨스를 발랄하게 완성한 곡이다.

‘말도 안돼’는 극 초반부터 계속되는 주인공들의 위험한 사랑 게임 속에서, 사랑에 서투른 은태희가 자신에게 거침없이 다가서는 권시현에게 자꾸만 빠져드는 마음을 상큼하게 표현해낸 은태희 테마곡이다. 이에 극 중 시현-태희의 아찔하고 설레는 로맨스에 응원을 보내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본팩토리, 로엔 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위대한유혹자' 우도환X조이, 키스하기 1초 전? '아찔 밀착'
'위대한유혹자' 문가영, '인생캐' 만났다..연기변신 성공
'이 눈빛이 열아홉'…'위대한유혹자' 우도환, 역대급 치명 매력
'위대한 유혹자' 김민재, 사랑스러운 '야한 비글' 매력 폭발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