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패션 액세서리 '공룡캡슐'·'헬로카봇 키링' 출시

김건우 기자 2018. 3. 23. 14: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신학기를 맞아 완구 캐릭터를 활용한 패션 액세서리 '공룡메카드 공룡캡슐'과 '헬로카봇 키링'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타이니소어와 공룡시대의 모습이 아기자기하게 표현된 공룡메카드 공룡캡슐은 '트리케라', '스테고', '티라노', '브라키오' 등으로 총 8종을 선보인다.

공룡메카드 공룡캡슐은 버튼을 누르면 캡슐 뚜껑이 열리며, 타이니소어의 머리나 꼬리 등이 움직인다.

또 공룡메카드의 '타이니소어 베이직 제품' 3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신학기를 맞아 완구 캐릭터를 활용한 패션 액세서리 ‘공룡메카드 공룡캡슐’과 ‘헬로카봇 키링’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타이니소어와 공룡시대의 모습이 아기자기하게 표현된 공룡메카드 공룡캡슐은 ‘트리케라’, ‘스테고’, ‘티라노’, ‘브라키오’ 등으로 총 8종을 선보인다.

공룡메카드 공룡캡슐은 버튼을 누르면 캡슐 뚜껑이 열리며, 타이니소어의 머리나 꼬리 등이 움직인다. 아이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의 고리형 타입으로 가방, 열쇠에 매달 수 있어 등교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헬로카봇 키링은 ‘K캅스’를 비롯해 ‘로드세이버’, ‘마이티가드’, ‘펜타스톰’, 하이퍼빌디언’, ‘마하’까지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인기 카봇 6종으로 구성됐다. 키링과 클립, 체인줄이 포함되어 열쇠나 가방 등에 쉽게 장착할 수 있다. 변신 스위치를 누르면 자동차모드에서 로봇모드로 변신이 가능하다.

또 공룡메카드의 ‘타이니소어 베이직 제품’ 3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뿔이 다섯 개 달린 얼굴이라는 뜻의 펜타케라톱스를 모태로 한 ‘펜타’, 중생대를 대표하는 연체동물 암모나이트를 토대로 한 ‘암모’, 고생대에 살았던 해양 생물 아노말로카리스를 모태로 한 ‘아노말로’ 등이다.

한편 손오공은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이샵’에서는 3월 30일까지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47개의 스티커로 구성된 ‘공룡메카드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전국 대형마트에서는 타이니소어 베이직 제품을 구매할 경우 ‘공룡메카드 배지’를 추가 지급한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