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미스티' OST '사랑은 아프다' 링벨 음원차트 1위

뉴스엔 2018. 2. 21.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드라마 '미스티'의 첫 번째 OST 이승철의 '사랑은 아프다'가 링벨 음원차트 1위를 기록중이다.

이승철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사랑은 아프다'는 국내 최대 링벨서비스인 티컬러링, 벨365 등에서 발매 후 차트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또한 '사랑은 아프다' 뿐만 아니라 이승철과 개미가 의기투합, 총 두 곡의 고퀄리티 OST를 가창 한 것으로 알려져 두 번째 OST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JTBC 드라마 ‘미스티’의 첫 번째 OST 이승철의 ‘사랑은 아프다’가 링벨 음원차트 1위를 기록중이다.

이승철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사랑은 아프다’는 국내 최대 링벨서비스인 티컬러링, 벨365 등에서 발매 후 차트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또 카카오뮤직, 소리바다에서 음원차트 1위 및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랭크, 명불허전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이승철의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사랑은 아프다’는 ‘미스티’의 본방송과 재방송이 방영된 직후 매번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3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철은 OST 녹음 전 시놉시스와 스토리를 면밀히 살펴 가창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음악감독이자 현재 ‘미스티’의 음악을 총괄하고 있는 개미(강동윤)의 협업으로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또한 ‘사랑은 아프다’ 뿐만 아니라 이승철과 개미가 의기투합, 총 두 곡의 고퀄리티 OST를 가창 한 것으로 알려져 두 번째 OST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승철은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불새’의 OST ‘인연’을 비롯해 2010년 KBS 2TV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OST ‘그 사람’, 2005년 영화 ‘청연’의 OST ‘서쪽하늘’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히트 시킨 바 있다.

한편 JTBC 드라마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멜로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신정환, 씩씩한 아들 모습에 흐뭇 “이래서 계속 낳는군”조민기 성추행 폭로 또 나왔다 “술자리서 부지기수”“조민기 캠퍼스의 왕, 오피스텔 불러 성추행” 송하늘 폭로설리, 나른한 표정에서 느껴지는 은근한 섹시美노선영 감싼 이강석 해설위원 “팀추월, 2명 좋다고 되는 것 아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