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텍, 프랑스서 'TOP BUDGET GUITAR'로 '콜트 G250DX' 선정돼

온라인 뉴스팀 기자 2018. 2. 7. 09:2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콜텍, "콜트 G250DX는 같은 가격대에 출시된 모델과는 절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잘 만든 일렉기타"

기타 전문기업 ㈜콜텍(대표 박영호)은 프랑스 기타 전문 매거진 ‘Guitar Part’에서 진행한 ‘TOP BUDGET GUITAR’ 어워드에서 ‘콜트 G250DX’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미지

‘콜트 G250DX’는 콜트 베스트셀러 일렉기타 ‘콜트 G250’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화려한 무늬의 퀼티드 메이플 탑과 매칭 헤드를 적용하여 모던 스트랫의 느낌을 더욱 강조했다. 또한, 험버커-싱글-싱글 픽업 배열을 통해 범용성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지난달, 프랑스 기타 매거진 ‘Guitar Part’는 가격 대비 성능이 훌륭한 기타를 선정하는 ‘Top Budget Guitar’ 어워드에서 ‘콜트 G250DX’를 지목했다. ‘Guitar Part’는 ‘콜트 G250DX’에 대해서 “이 가격대에서는 보기 드문 훌륭한 매칭 헤드”, “같은 가격대에 출시된 모델과는 절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잘 만든 일렉기타”, “품질과 마감 등 모든 면을 고려했을 때,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이라는 리뷰를 남겼다.

‘콜트 G250D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콜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