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정산업단지 인근 '포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주목

온라인 뉴스팀 기자 2018. 2. 1. 10:1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합원 모집 2개월 만에 창립총회 개최

포천 용정 지역주택조합에서 조합원 모집 2개월 만에 지난달 27일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미지

이날 전국이 영화의 날씨로 기록적인 한파였지만, 예정되었던 조합원 수보다 많은 조합원들이 몰리며 이번 창립총회에 대한 관심이 높음이 입증되었다.

포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용정산업단지 내 공동주택용지(포천시 군내면 용정리 475-1번지)에 지하 1층~지상 25층, 5개동, 전용면적 59㎡ 3개 타입, 84㎡ 2개 타입으로 총 5개 타입, 총 437세대로 들어서는 아파트다.

용정일반산업단지는 작년 6월 포천과 서울을 잇는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개통되며 앞으로 포천의 대표 산업단지로 거듭날 것이 기대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가구공동전시판매장 및 물류센터’가 들어설 것이 기대돼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포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입지는 조합원에게 매력적인 장점이다. 용정일반산업단지 일대는 포천초, 포천고, 경기도립포천도서관 등 교육 인프라와 포천시청과 포천경찰서, 종합운동장, 포천체육공원, 포천천, 포천병원 등의 생활 인프라를 갖추었다. 교통 요건 또한 훌륭해서 포천 톨게이트와 구리~포천 고속도로 포천 나들목이 가깝고 서울 강동 및 강남 등 진출입이 편리해졌다.

‘포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은 서울과 인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했으며, 세대원 전원이 무주택이거나 주택 전용면적 85㎡ 이하 1채를 소유한 세대주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포천 현대건설 스테이트 주택 홍보관은 포천시 어룡동 79-4번지에 위치한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