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원진아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나온다..짙은X라디 참여 [공식]

박귀임 2018. 1. 29. 09: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 원진아 주연의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가 발매된다.

29일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류보라 극본, 김진원 연출) OST 제작사 이엘와이드 측은 "오는 30일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에는 그림 같은 연출, 섬세하고 따듯한 배우들의 연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짙은 울림을 전했던 음악들이 모두 수록 돼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이준호 원진아 주연의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가 발매된다.

29일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류보라 극본, 김진원 연출) OST 제작사 이엘와이드 측은 “오는 30일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에는 그림 같은 연출, 섬세하고 따듯한 배우들의 연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짙은 울림을 전했던 음악들이 모두 수록 돼 있다. 주연 배우 4인의 친필 사인, 미공개 드라마 스틸컷과 촬영장 비하인드컷 등이 삽입 돼 그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그냥 사랑하는 사이’ 주인공 이준호가 부른 ‘어떤 말이 필요하니’를 포함, 짙은의 ‘눈을 뜬다, 사비나앤 드론즈의 ‘오로라’, 라디의 ‘그냥 보고싶은 사이’, ​이시은의 ‘넌 그렇게 그날 내게로’, 창민의 ‘있어줘’, 준호의 ‘어떤 말이 필요하니’, 류지현&김경희의 ‘Where We’등 7개의 OST 테마곡이 담긴다

또한 ‘그냥 사랑하는 사이 Title’, ‘그날의 하늘’, ‘나의 할머니’ 등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며 드라마 음악에 완성도를 높였던 8곡의 연주곡도 포함 돼 다시 한 번 드라마의 진한 여운을 전한다.

한편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앨범은 지난 24일부터 yest24, 알라딘, 인터파크,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에서 예약판매 중이다. 음원은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음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이엘와이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