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 플레이드' 원미경, '국민엄마'→ '60대 당구 여신' 변신

정안지 2018. 1. 11. 0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의 '낫 플레이드(Not Played, 극본 강민수/ 연출 유종선)'가 원미경의 연기 변신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원미경이 헌신적인 엄마였다면 이번 '낫 플레이드'에서는 자신 안에서 꿈틀거리는 당구에 대한 갈망과 가족을 보살펴야 하는 상황 속에서 내적갈등을 하는 섬세한 연기로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tvN '드라마 스테이지'의 '낫 플레이드(Not Played, 극본 강민수/ 연출 유종선)'가 원미경의 연기 변신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tvN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국민 엄마'로 가슴 절절한 연기를 통해 안방극장을 눈물 바다로 만들었던 원미경이 또 다른 '엄마'의 이야기로 재미와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13일(토) 밤 12시 방송될 '낫 플레이드'는 육아와 가사로 평생을 보낸 60대 중반의 여성이 우연히 당구장 청소 알바를 시작하며 뒤늦게 당구에 재능을 발견하며 펼쳐지는 스토리다. 원미경은 '주인공 '나인숙'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나인숙'은 자식에 이어 손주까지 돌보며 워킹맘인 며느리를 대신해 살림까지 챙겨야 하는 60대 중반의 여성이다. 용돈벌이 삼아 당구장 청소 알바를 하다 뒤늦게 당구에 빠지게 된다.

최근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원미경이 헌신적인 엄마였다면 이번 '낫 플레이드'에서는 자신 안에서 꿈틀거리는 당구에 대한 갈망과 가족을 보살펴야 하는 상황 속에서 내적갈등을 하는 섬세한 연기로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뒤늦게 빠진 당구 맛에 소녀처럼 좋아하는 귀여운 모습부터 책임감 강한 '엄마'의 모습까지 다양한 강정선으로 원미경의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낫 플레이드'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찍기 전에 모든 촬영을 마쳤다. 매일같이 당구 연습을 하던 원미경씨의 연기투혼이 빛이 발할 웰메이드 작품이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두 말 필요 없는 배우 원미경에 이어 동방우(명계남)이 고구마 같은 남편 '박봉철'로 분한다. 동방우는 최근 연극계에서 '제54회 동아연극상'의 연기상을 수상하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극 무대 위에서는 '명계남', 브라운관과 스크린 속에서는 '동방우'로 활동하기로 한 그가 오랜만에 '낫 플레이드'를 통해 안방극장으로 복귀해 주목을 끌고 있다.

여기에 최근 영화 '1987', '미옥' 등 스크린에서 대활약하고 있는 이희준이 극중 당구장 사장 '조성욱' 역을 맡아 함께 한다. 당구에 재능 있는 나인숙(원미경)을 꼬셔 본인이 운영중인 당구장의 경영난을 통해 타개하려는 인물이다. '낫 플레이드'가 전하고자 하는 내용과 메시지에 공감 해, 출연을 결심했다는 이희준의 맛깔 나는 연기도 기대해도 좋을 것.

원미경, 동방우, 이희준이 출연하며 웰메이드 단막극을 예고하고 있는 '낫 플레이드'는 오는 13일(토) 밤 12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tvN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들의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의 이름이다. CJ E&M의 신인스토리텔러 지원사업인 오펜(O'PEN)의 '드라마 스토리텔러 단막극 공모전'에서 선정된 10개 작품들로 구성됐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에 초점을 맞추고, 현실에 닿아 있는 크고 작은 고민들과 이 시대의 감수성을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tvN에서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향성, 비거리, 너무 쉬운 '아이언', 눈감고도 치겠네
정대세, 녹화 중 김구라에 머리채 잡혀…
“박해미, 30대 초부터 백발…전 남편 때문”
“서장훈, 5억 투자해 230억 건물주 됐다”
쓰레기 먹으며 연명하는 소설가 '충격'
조덕제 성추행 주장 배우 “제가 죽으면…”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116만원' 삼성노트북, 딱! 하루쓰고 '60만원'대 판매!
광동 '침향보력환' 80%할인 '5만원'대, 침향이 이렇게나 많이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