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내년 2일부터 신년 정기세일 진행

이주현 2017. 12. 26. 16: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018년 새해를 맞아 1월2일부터 21일까지 20일간, 'BE BRAVE!'라는 타이틀로 신년세일을 진행하고 다양한 이월 행사 및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2일부터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행운의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018년 새해를 맞아 1월2일부터 21일까지 20일간, 'BE BRAVE!'라는 타이틀로 신년세일을 진행하고 다양한 이월 행사 및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새해 첫 세일 테마는 졸업, 입학, 명절을 앞두고 근사한 선물을 할인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전과 경품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따뜻한 겨울 나기를 위한 세일과 여러 혜택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2일부터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행운의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개의 문양이 새겨진 골드바로 무게는 1돈(3.75g)이며, 각 점포별 10명씩 증정한다. 세일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영수증 하단 응모권으로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월26일 갤러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밖에 1월2일 갤러리아카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2018년 카카오프렌즈 탁상 달력을 증정한다. 1월5일~7일까지 구매금액별 5%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웨스트 5층에 영국 잡지 '레스토랑'이 주관하는 세계 레스토랑 79위에 이름을 올린 '류니끄'를 선보인다. '류니끄'는 미식가들 사이에 프렌치와 일식의 요소를 혼용한 요리로 잘 알려졌으며 2011년 서울 신사동에 문을 연 후 한국적인 식재료에 분자요리를 가미한 프랑스식 요리로 호평 받고 있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따뜻한 한 끼가 손님들에게 온기와 정성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담아 '루프탑 바이 류니끄'라는 이름으로 오픈했으며 유리창으로 보이는 실외의 녹색 정원을 배경으로 산지 제철 식재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