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놀이방매트 '리틀퍼피' 출시

문혜정 2017. 12. 26. 15: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축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2018년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놀이방매트 신제품 '리틀퍼피(Little Puppy)'를 출시했다.

이 회사는 2014년부터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띠를 형상화 한 놀이방매트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LG하우시스의 놀이방매트는 어린이 제품안전특별법 기준에 따라 KC인증을 획득했고, 유해물질인 디메틸포름아미드(DMF)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등 친환경성을 강조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문혜정 기자 ]


건축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2018년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놀이방매트 신제품 ‘리틀퍼피(Little Puppy)’를 출시했다.

은은한 스트라이프 무늬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엽고 사랑스런 강아지 캐릭터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매트 뒷면은 회색에 작은 플러스(‘+’) 패턴이 프린트 돼 뒤집어 사용해도 집 안을 꾸미는 데 불편함이 없다. 크기는 가로와 세로, 두께가 각각 210x140x2.0㎝(아소방), 230x140x1.5㎝(고급 초대형), 250x140x1.5㎝(슈퍼 초대형) 세 가지다.

이 회사는 2014년부터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띠를 형상화 한 놀이방매트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LG하우시스의 놀이방매트는 어린이 제품안전특별법 기준에 따라 KC인증을 획득했고, 유해물질인 디메틸포름아미드(DMF)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등 친환경성을 강조하고 있다.

리틀퍼피는 출시 기념으로 26일부터 한 달간 파크론몰, GS홈쇼핑,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회사측은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150명을 선정해 이니셜을 새긴 ‘탄생팔찌’도 증정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놀이방매트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육아 필수품에서 나아가 아파트의 층간소음을 개선하는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문혜정 기자 selenmoo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