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인간부터 백다운까지"..'아는형님' 젝스키스, 꿀잼폭로전 [종합]

김영록 2017. 12. 16. 22: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형님' 젝스키스가 20년차 아이돌다운 치열한 폭로전을 펼쳤다.

16일 JTBC '아는형님'에는 그룹 젝스키스(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가 출연했다.

이어 젝스키스 멤버들은 "실세는 은지원 같지만 사실 통은 이재진"이라며 멤버들조차 이재진의 전화번호를 모른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재진은 "우리가 워낙 잘 되니까 돈 빌려달라는 경우도 있고"라고 해명했고, 젝스키스 멤버들은 "우린 그런 적 없다"며 웃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아는형님' 젝스키스가 20년차 아이돌다운 치열한 폭로전을 펼쳤다.

16일 JTBC '아는형님'에는 그룹 젝스키스(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가 출연했다.

젝스키스는 "6개의 수정에서 한명은 육아로 빠지高에서 온 젝스키스"라고 설명했다.

이날 성공한 덕후로 유명한 김희철은 젝스키스와의 만남에 감격을 드러냈다. 과거 강성훈이 처음으로 양주를 사줬다고 고마움을 표시한 김희철은 젝스키스와 첫음절 듣고 노래 맞추기 대결을 펼쳐 승리하는 위엄을 뽐냈다. 특히 젝스키스보다 더 정확하게 댄스를 기억하는가 하면, '뫼비우스의띠'의 경우 옛날 리듬게임 동작까지 재현하는 무서운 기억력을 뽐냈다. 아형 멤버들은 "젝스키스가 김희철 보고 따라춘다"며 웃었다.

이어 젝스키스 멤버들은 "실세는 은지원 같지만 사실 통은 이재진"이라며 멤버들조차 이재진의 전화번호를 모른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재진은 "우리가 워낙 잘 되니까 돈 빌려달라는 경우도 있고"라고 해명했고, 젝스키스 멤버들은 "우린 그런 적 없다"며 웃었다. 이재진은 "YG도 번호 모르냐"는 말에 "안다. 가족에겐 오픈한다"고 설명했다. 이재진은 '젝스키스도 가족 아니냐'는 말에 "이건 비즈니스"라고 답해 좌중을 웃겼다.

은지원의 장래희망은 '호상'이라는 사실이 공개되는가 하면, 장수원은 "이재진의 쟁반짜장을 은지원이 뺏어먹어서 이재진이 쓰레기통에 던져버렸다"는 과거를 폭로했다. 김재덕은 "쟁반짜장 아니고 도시락"이라고 설명했고, 이재진과 은지원은 김영철의 조정에 맞춰 가까스로 화해했다. 이날 이재진의 독특한 정신세계는 아는형님 대표 4차원인 민경훈과 쌍벽을 이루는 모습을 보였다.

강성훈은 "컴백한 뒤로 냉동인간이라는 별명을 얻으니 부담스러웠다. 어려보이고 싶어서 베이비로션도 쓰고, 핑크색 머리도 했다"며 남다른 고충을 고백했다.

이재진과 김재덕은 '백다운' 춤에 얽힌 남다른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사실 이재진이 개발한 춤인데, 사장님이 김재덕에게 추라고 시켰다는 것. 이재진은 "내 춤을 뺏긴 거"라며 "사장님은 '네 춤 내 춤이 어디 있어'라고 하셨다"며 투덜댔다. 두 사람은 오랜만에 백다운을 재현하며 "이젠 머리가 얼얼하다"고 혀를 내둘렀다.

아는형님 멤버들은 핑클과 DJ DOC로 분해 젝스키스와 '토요일토요일은즐거워' 방송을 재현, 90-00년대 가요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덕화로는 장성규 아나운서가 분해 특유의 독특한 연기를 선보였다.

lunarf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실종된 사냥꾼, 악어 뱃속에서 발견
예은 “포르쉐男 아는 척…봉변 당할뻔”
트월킹 도전 손연재 “엉덩이 스튜핏!” 좌절
“배우 K양, 성인 가수·야쿠자 애인설에…”
김흥국 “물타기 퇴출? 삭발식 후 6년…”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116만원' 삼성노트북, '60만원'대 판매! 3월 생산물량!
방향성, 비거리, 너무 쉬운 '아이언', 눈감고도 치겠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