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파일, 서비스 오픈기념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무료 이벤트 진행

온라인 뉴스팀 기자 2017. 12. 6. 15:3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은 남는 시간이나 이동할 때, 심심할 때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시간을 보내는데, 특히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스포츠 동영상 등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보면서 흥미를 느끼고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것을 선호한다.

국내 한 분석업체에 따르면 스마트폰 사용자 1인당 모바일 동영상앱 사용시간은 한달 기준 15.7시간으로 조사됐다. 지난해 8.8시간에서 78% 증가한 수치이고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이에 웹하드 서비스 넷파일은 스마트폰 스트리밍 서비스를 오픈하고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넷파일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동안 무료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동영상 파일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결제한 회원은 3%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넷파일은 다양한 공유파일 및 제휴 콘텐츠를 제공하고 쉽고 간편한 데이터 검색 및 다운로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저장공간 및 보관기간이 무제한이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이고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넷파일 전용프로그램을 사용해 윈도우 탐색기 방식의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빠른검색과 다양한 검색옵션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서비스 이용 및 활동 정도에 따라 N포인트 등의 다양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넷파일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넷파일이 스마트폰 스트리밍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앞으로 넷파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